고소득구인구직검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1회 작성일 2022-07-02 21:08:52 댓글 0

본문

화성인 X파일 - Ep.139 : 화성인이 추천하는 고소득 귀족알바는?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 http://xfile.interest.me/
[2013.06.21 방송]
통장잔고 0원?!, 얼짱 하루살이 알바녀!
나에게 내일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늘 단 하루만 생각하고 사는 하루살이녀가 나타났다?!
화성인 최초! 신내림을 하사받은 무속화성인 출몰했다!?
신령의 선택으로 어린나이에 무속인이 된 화성인!
신통방통한 만수동 애기씨로 소문난 점집! 경력 5년차에 억대연봉!
But 신내림을 받기 전 아이돌을 꿈꾸던 평범한 여학생이었던 그녀~
휘성, 빅마마 등 실력 있는 가수들을 지도한 장효진 보컬트레이너와의 만남!
트레이너 앞에서 선보이는 그녀의 노래실력~ 과연 그 평가는?
경자 : 오 근데 생활력 쩐다. 화성인 열심히사는거 보기 좋네요
티비감귤 : 진짜 너무 멋있네 열심히 사는 모습이 존경스럽다
김민우 : 근데 진짜 열심히사는듯
딱대 : 진짜 이분 대단하다 ㅋㅋㅋ생활력 개쩔어
No Name : 헣ㅎ 다들 누드 크로키를 성적으로 안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시네요.
미술전공하는 사람으로써 슬픕니다..ㅠㅠㅠ 누드모델은 일종의 예술인데 말이죠

꼭 피해야 하는 구인글, 신종 악질 알바들 특징 [김덕배 이야기]

너무나도 못 믿을 요즘 세상. 하다하다 알바도 마음 편히 못하는 세상이 왔읍니다.
꼭 피해야 하는 구인글들. 신종 악질 양아치 알바들 특징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읍니다.
어라? 이 알바 지원해봐도 괜찮나? 싶은 그런 알바들의 실체..
#악질알바 #아르바이트 #취업

김덕배 이야기. 열심히 살겠읍니다.
구독 좀 해주십시요.제발.. 악으로 깡으로.
[구독하기] ▶ https://goo.gl/HZzNcw
[광고 문의 메일] ▶ story.duckbaekim@gmail.com
[인력사무소 탈출] ▶ https://toon.at/donate/kimduckbaestory
[유튜브]▶https://www.youtube.com/c/김덕배이야기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duckbaby1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uckbae2
Hj ! : 결론: 세상에 공짜는 없다.남의 돈들고오기 힘들다
준스토리junstory : 요즘 일들 다단계화가 되어간다. 정말 공감하고 갑니다. 알바 뿐만 아니라 제가 구인구직하면서 이 세상 전체가 다단계화 된 것 같습니다. 이제는 마케팅이란 단어만 보면 자동으로 거부감이 듭니다
핑구 : 요즘 알바 구하는 중인데 타이밍좋게 영상 올리셨네요 많은 도움 됐습니다ㅋㅋ 진짜 젊은거 강조하면서 고소득 보장한다는 구직글 너무 많더라고요.. ㅋㅋㅋㅋㅋ쉽게 벌 생각 하다 큰 코 다칠거같아서 지원 안한게 다행이에요..
잉여맨의 게임랜드 : 이런 고급영상은 2년전부터 알려졌어야하는데..ㅜㅜ 다단계에 빠졌다가 겨우 나온 저로서 감탄하고 공감됩니다. 덕배형 더 힘내라고 좋아요
누르고 가용!
크리스탈 :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김덕배님 인생 실전 강의 감사합니다.

[#찐시황] 도대체 증시 바닥은 어디일까? 외국인 매수, "이 때" 시작됩니다! (LG에너지솔루션) 김민수 대표

전업투자자 김영옥의 유일한 매수/매도 기법 강의
죽음의 계곡을 피하고 월 1억 수익을 만드는 김영옥의 고수 기법이 이곳에서 공개됩니다.
*김영옥의 실전투자 스터디 신청하기 : https://bit.ly/3wfOQgS
*문의하기 : 070-8209-6267(유선) /010-4648-7656 (문자)
(마감 시 양해부탁드립니다)

착즙 김민수 대표와 함께하는 815머니톡 찐시황 방송입니다.(촬영일 7월 2일 오전 8시)

Q. 과연 언제쯤 외국인은 돌아올까?

Q. 실적 부담감이 본격적으로 반영되는 반도체주, 대응은 어떡해야 할까?

Q. 중국의 보복으로 우려되는 2차전지, 흐름은?

Q. 자동차, 실적 선전을 기대해도 될까?

Q. 인터넷주는 성장주가 아닌 밸류로까지 올라선 건가?

Q. 이번 주, 주간 종목들 리뷰한다면?

-차트 설명-

코스피지수, 나스닥지수, 삼성전자, LG에너지솔루션, 에코프로비엠, 현대차, 카카오, 화신, 한국단자, 두산에너빌리티, 비에이치아이, 금화피에스시, 한미반도체, 동국 S\u0026C, 바텍, 덴티움, LS, HSD엔진, 인화정공, 현대미포조선, 대웅제약, 케어젠,
815머니톡 : 전업투자자 김영옥의 유일한 매수/매도 기법 강의
죽음의 계곡을 피하고 월 1억 수익을 만드는 김영옥의 고수 기법이 이곳에서 공개됩니다.
*김영옥의 실전투자 스터디 신청하기 : https://bit.ly/3wfOQgS
*문의하기 : 070-8209-6267(유선) /010-4648-7656 (문자)
(마감 시 양해부탁드립니다)
두물머리 : 2차전지주.산업사이클 끝나지 않았다.
짱이 : 역시 김대표님. 잘 듣고 공부 했습니다. 감사해요.
짱이아부지 : 감사합니다^^
여니 : 감사합니다 ^^

... 

#고소득구인구직검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