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본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앗싸가오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8 04:53:06 댓글 0

본문

2022년에 출시한 MP3는 어떤 모습일까?

불과 10~20년 전만해도, 사람들은 각자 핸드폰과 MP3를 따로 들고다녔습니다. 핸드폰은 전화, 문자, 더 나아가서 카메라나 게임 정도로만 사용을 했기 때문이죠. 당시 핸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려면 어댑터를 따로 들고다녀야하기도 했고, 음원을 다운받으려면 비용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MP3를 별도로 많이 들고다녔습니다. 혹은 영상을 보려면 MP4는 필수였죠. 하지만 여전히 스마트폰이 그 역할을 대체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지만요. 그런데 계속 조금 조금씩 MP3가 신규 출시되고 있는데, 요즘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뻘짓연구소에게 컨텐츠 추천하기
https://bit.ly/bullslab


▪ Spec.
모델명 : 에듀플레이어 EM500
디스플레이 : 360x640 / 3인치
메모리 : 8GB
무선 : 블루투스 4.2
기타 : FM라디오, 음성 녹음
크기 : 87.5 x 50.5 x 12.5 (mm)
무게 : 112g
가격 : 약 8만원


▪ Chapter
00:00 오프닝
00:18 MP3 잡썰ㅋㅋ
01:25 MP3와 MP4의 차이점
02:43 최신 MP3 둘러보기
03:57 묘하게 닮은 외형
05:11 블루투스 탑재!
06:39 핵심은 동영상
08:24 품질이 참...


▪ Tag
#MP3 #MP4 #스마트폰


▪ 뻘짓연구소
E-MAIL : lab4dead@gmail.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BullsLab

영상 내의 정보 등은 쉬운 이해를 위한 비전문 용어 사용 및 시청 흐름을 위한 생략 · 편집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류 혹은 시청하는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고정 댓글에 기재하고 있습니다.
뻘짓연구소 : 어째 더 퇴보한듯... ㅋㅋㅋ
제품이 나오긴 나오네요.

▪ Chapter
00:01 오프닝
00:18 MP3 잡썰ㅋㅋ
01:25 MP3와 MP4의 차이점
02:43 최신 MP3 둘러보기
03:57 묘하게 닮은 외형
05:11 블루투스 탑재!
06:39 핵심은 동영상
08:24 품질이 참...
가나다 : Mp3가 아직도 제조하고 팔린다는것 자체가 신기하네요 ㅋㅋ 역시 이번에도 말그대로 뻘짓 제대로 하셨네요 ㅋㅋㅋㅋ 덕분에 잊고있던 추억도 떠올라서 좋았어요
불타는바지 : 뻘짓연구소님 초창기부터 봤는데, 점점 채널도 커지고 얼굴도 커지시는거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흐르는강물처럼 : MP3 플레이어를 소개해주셔서 반가웠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외부 모임이 줄고, 친구들 만나기도 힘들어서 음악감상 취미가 생겼는데 확실하게 예전보다 관련 시장은 줄어든 것 같습니다. MP3에서 스마트폰, 유선에서 무선이어폰으로 넘어간 것 같고, DAP(무손실음원을 지원하는 플레이어, FLAC 파일 등), 유선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하는 매니아층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DAP을 사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보다 반응속도가 느리지만 음질은 확실히 좋네요.^^ (그래도 고가의 DAP은 나름 빠른 조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뻘짓연구소 연구소장님께서 다양한 DAP 기기들과 유선이어폰 소개도 살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ㅋ 오늘도 컨텐츠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 DAP 제품이 아이리버사의 아스텔앤컨 1개만 남아 아쉽네요..ㅠㅠ)
숫자사용불가 :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저런 단순한 mp3시장은 거의 죽었다고 보는게 맞을 거 같습니다 ㅎㅎ 스마트폰과 음질의 차이를 확실하게 낼 수 있는 고급 DAP 시장으로 노선이 잡혔다고 생각합니다. 몇년전만 해도 40~50만원 정도의 중급기 DAP도 종종 보였는데, 그 쪽도 요즘엔 잘 안 보이고 기본이 100만원 이상인 고가의 DAP만 신제품이 나오는 거 같아요

전국민이 불법다운로드하던 2000년대 MP3 전성기 / 14F

스마트폰이 없던 2000년대, 가볍게 휴대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MP3플레이어의 인기는 엄청났습니다. 처음엔 배터리가 아닌 건전지로 작동했고, 16메가바이트 같은 작은 용량의 메모리카드를 끼워서 써야 했죠. 음원과 저작권의 개념이 생소했던 시기부터, '소리바다' 같은 P2P 사이트와 진통을 겪으면서 저작권 인식이 자리 잡기까지를 되짚어봤습니다.

#MP3 #소리바다 #아이리버
14F 일사에프 : 이스트팩, 잔스포츠 90년대 인싸들이 메던 거 알고 있었음?
90년대 청소년들의 외제선호사상(?) 보러가기 ☞

Sahil Kj : 파 다 사 워리 ㄷㄷ 직장인들 주식 비코로 지금 다 죽을라고하는데 나만 이거 알아서 살려줬네
Subhadip Gaming : 펀드니 주식이니 코인이니 다필요없는거같음 어렵기만하고 ㅠ 파다 사워 리 는 1도없음 진짜 너무 편하고 빠르고 ...ㄷㄷ
i have actually 31 subscribers : 파다 사워리 들어봤어요 초보자들도 쉽게 접목할수 있다던데 홀짝이랑 비슷한데 먹튀도 없다구
MTV Verma studio : 저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직장도 힘들어졌는데 파ㄷr사 워리 알고나서 부업으로 했는데 50만원 2일만에 벌었어요 ㅎ

MP3플레이어가 전화까지 된다고? 10만원 샤오미 QIN2 스마트폰의 등장

샤오미에서 출시한 QIN2 스마트폰! 중국판 공신폰으로 불리는 이번제품! 말방구 실험실에서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과연 국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MP3 플레이어와 비슷한 디자인!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 이번 영상은 협찬 및 광고와 무관 합니다.

■제품정보
-샤오미 QIN2


■ Tag

#샤오미 #QIN2 #공신폰 #스마트폰

■ 폰트 : 산돌폰트

■ 영상제작: 말방구미디어
프로듀서 : 딴트공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albanggoo/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ntgong/
이메일 : mrtravis@naver.com
딴트공말방구 실험실 : 만능 리모콘 대용으로 ㅋ
하늘나무 : 딱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디자인이 완전 귀엽고 좋아보여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빠르게 리뷰로 나오니까 너무 좋군요!!


이어폰 단자 없는거랑 어플설치, 전원버튼이 좀 아쉽긴 한데.... 아 사고 싶다.....
예상희 : 애매하네요....ㅋㅋㅋㅋ 디자인으로 합리화....리뷰를 위해 오늘도 등짝스매싱을 ㅋㅋㅋ
조은하루웃음 : 오~ 생각보다 스마트폰이 이쁘장하게..생겼네요~
뮤직 플레이어 용이면..나쁘지 않을거 같아요..ㅎㅎ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김진호 : 진짜 너무 귀여운 폰이라서 쓰고싶은 제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p3본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