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1회 작성일 2022-05-04 04:48:36 댓글 0

본문

신입사원 첫 출근 브이로그 | 출근할 땐 풀착장, 퇴근할 땐 좀비 | 퇴근해도 공부하고 일하는 직장인 일상 Vlog | 새니

instagram @lightofthewxrld

ㅋㅋㅋㅋ와우 첫 출근이라니,,ㅎ 가끔 여러분들이 댓글에서 저를 연고티비 새내기 때부터 봐서 감회가 새롭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제 유튜브 초창기 영상들 다시 살펴봤는데 진짜 풋풋하고 뭔가 내가 벌써 이렇게 컸구나.. 내 인생의 시간이 이렇게 흘렀구나.. 싶다가도 유튜브에 이렇게 제 인생을 남겨두니까 좋더라고요 ㅎ_ㅎ 같이 성장했구나 우리!!! 암튼 그 성장 과정의 또 일부를 이 영상을 통해 봐주세요 헿

*이 영상은 유료광고 및 협찬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영상 속 정보]
잠옷 : 안파 커플잠옷 파자마홈웨어 고급 실크 긴팔 세트 ANPA03 네이비
렌즈: 아큐브 디파인 레디언트 스윗
흰 셔츠: 베이그레이 10컬러 심플 베이직 데일리 기본 옥스포드 남방 와이셔츠 봄가을 정장 교복 화이트 F
정장: 하이클래식 오피스 골드 원버튼 슬림핏 투피스 자켓 바지 정장 수트 세트 네이비
립: 클리오 듀이블러틴트 토스티체리 + 3CE 블러워터틴트 더블윈드
마스크: 미마마스크 중형 블랙
코트: 막스마라 위캔드
안경: 동네 안경점

카메라
- 캐논 G7x MK2
- 아이폰11
- DJI 포켓

편집 프로그램
- 프리미어 프로

글씨체
- 산돌 격동고딕
- 210 옴니고딕

노트북
- 맥북 에어 M1 13인치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64GB + 스마트폴리오 (정품 키보드)

자주 하고 다니는 것들
렌즈 - 아큐브 디파인 레디언트 스윗
립 - 에뛰드하우스 픽싱틴트 05호
시계 - 샤넬 j12
목걸이 - 반클리프앤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버터플라이
체크리스트앱 - Google Keep
봉고데기 - 보다나 봉고데기 36mm
뽕 띄우는 고데기 - 예스뷰티 나이아가라 고데기
얇은 고데기 - 세라매직

[BGM]
Feel So Lucky - Cody Francis
From Luna to Mars - Martin Klem
Saturday Coffee - William Claeson
Standing on Your Own - Paper Twins
The Wait Is Finally Over - Wanderer's Trove
Think About You - Sture Zetterberg

#일상 #직장인 #직장인브이로그 #새니 #기자 #첫출근 #출근 #백수탈출 #퇴근
Jae Hyun Cho : 누나가 대3이셨을 때부터 구독했는데 이제 직장인 브이로그가 나온 거 보니까 느낌이 새롭네요! 언론이 워낙 인기있고 경쟁력이 심한 분야임에도 그 구멍을 뚫으신 모습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멋진 기자가 되실 거라 믿어요 ㅎ 그리고 양복 입을 때 개멋있음 ㄷㄷ
유네린NERIN : 윈도우랑 맥북 번갈아써서 단축키 헷갈리는 거 ㄱH공감.... 활기찬 첫 출근 븨로그 넘 좋다 문새영 기자 화이팅
슬기 : 바쁜 현대인life를 살고 있는데 브이로그까지 자주 올려주는 새니 당신은 도대체 몸이 몇 개냐그.. 브이로그는 언제나 사랑입니다언니ㅠ_ㅠ 아프지말고 항상 몸건강 챙기셔용~!
옌 : 언니 첫 출근 넘넘 축하해요 언니가 하고 싶은 일 그리고 언니의 일상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게 넘넘 행복해요 저도 나중에 언니처럼 제가 하고 싶은 일들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마둘수녀 : 언니 진짜 DDong만큼 우리 인생에서 중요한 건 없죠..ㅋㅋㅋㅋ ㅠㅠ 언니의 덩이 잘 나오길 바라며❤️ 언니가 직장인이 되어 올리는 브이로그 너무 감동적이고 언니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사는 거 너무 멋있어요 ㅎㅎ

깡통차에 전동시트를 설치해보자 (1탄)

영상이 컷편집 다 했더니 30분이 훌쩍 넘어서..
거의 10분 정도를 줄였슴다 하하
작은 문제들은 전부 잘랐어요

전동 + 메모리시트까지 한번에 설치하려는
큰 꿈이 있었지만
막상 시작해보니 이것도 작업량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차근차근 하나씩 설치해보겠슴다

멤버십
https://www.youtube.com/channel/UCF2AFWB3tROplgmkt3nOXIw/joi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oly.hoy/

훼사원 영상에 사용 되는 모든 음악들은
아트리스트 (http://Artlist.IO) 에서 구독,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아트리스트를 구독하시면 2개월 추가 혜택이 있슴다
https://artlist.io/훼사원-439769

이 영상에 사용된 음악
djbduke by iby
thenewyaacov by idomaimon
OtherSide by MacADeMia
ILikeIt by KatrinaStone
BadImBetterftBenjHeard by KatrinaStone
지매국장 : 메모리시트는 메모리 전원 모듈5 메모리1 가장중요한 fs11번 커넥터 or 26 핀커넥터에 21번 접지 하셔야 작동됩니다 일반시트는 전원 접지만 있어도 작동 되구요 26핀에 21번 접지만 하시면 됩니다
沁心 : 매회 보고는 있지만......ㅋ
따라 하지는 못하지만 영상보고 자동차 이해하는
기술 강국임을 느끼게 하는 훼사원님 진짜 멋쟁이님!!!
김승수 : 26:40 전 이 구도가 욀케 웃프죠 ㅎㅎ ㅠㅠ 엄청 현실적이고 자전적인 다큐멘터리 보는 느낌이에요.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시는 훼사원님이지만, 지치지 않는건 아닌가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사람입니다 : 1탄이라는 말이 나를 설레게 하네ㅋㅋ
월드슈슈 : 기존가죽 안버리셨으면 땐 의자 프레임에 예전시트 씌워서 휠이랑 연결하면 진짜 차에서 운전하는 느낌날꺼같네요 :)

메모리 시트 작업에 필요한 부품들

편집이 오래걸려서 작업 영상은 다음주부터 업로드 할게요!!

그리고 여러분
따라하시면 안 됩니다


멤버십
https://www.youtube.com/channel/UCF2AFWB3tROplgmkt3nOXIw/joi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oly.hoy/

훼사원 영상에 사용 되는 모든 음악들은
아트리스트 (http://Artlist.IO) 에서 구독,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아트리스트를 구독하시면 2개월 추가 혜택이 있슴다
https://artlist.io/훼사원-439769
FLY CROW : 이제 뭐가 더 남았나... 하고 궁금해 하면 항상 새로운걸 들고 나오는 훼사원!!화이팅..
김도현 : 한림병원에서 시작해 지금의 차고까지 훼사원님의 아반떼의 변화 일대기를 같이 한 것 같아서 좋네요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pbj9362 : 훼사원님 애청자입니다 항상 문제가 생겼어 하면서 그 어려운걸 해내시는게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제 깡통차 풀옵션 마지막인가요?
이작업 끝나시면 또 어떤걸 보여주실지 매번 기대하면서 봅니다 금연 저도 일생에 세번 시도하다 포기했었는데 금연 성공도 화이팅 하세요 ^^
쥐띵이 : 저희 회사에서 만드는 시트프레임이네요 제가 만든 프레임이 훼사원한테 간다니 신기하네요 꼭!성공하세요
김경헌 : 훼사원님 진짜 미쳤어여.. 아니 매번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시려고 노력하시는지.. 이번에도 완전 어려울 것 같은데.. 메모리 시트.. 화이팅 하십쇼!!!! (우리 채널엔 자동차 전문가가 많으신 것 같아요ㅋㅋ 자동차 채널이라 그런가..ㅋㅋ XD)

... 

#사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01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