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하이웨스트스키니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이슨 조회 18회 작성일 2020-11-26 20:04:54 댓글 0

본문

[키작녀] 쉿!!이거 비밀인데 큰맘 먹고 알려드림. 완전 사기핏 청바지, 스키니진

#청바지 #키작녀 #핏좋은스키니진#애플엉덩이#개미허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릴유지입니도!
4일만에 다시 새영상으로 돌아왔쥬? 헤헤

오늘 가지고 온 청바지는 두말할 것 없이 영상 보시면 그냥 이해가 되실 거에요.
키작녀에 딱 맞는 길이, 찰떡 탄성, 애플 힙 만들어 주고...
꼭 사라 두번사라 세번사라 또 사라 아이템!
친한 친구 한테만 살짝 정보 알려주시고 자기들만 간직해요 꼭 ^^
무튼 내돈내산 사기청바지 찐강추!

오늘도 영상 봐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 돌아올게요~

* 애플 청바지 정보는 요기로
@closecurve_official
[수정] https://closecurve.com/
클로즈컬브에서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네요! 이렇게 링크도 걸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제돈제산이구 엄마가 미국까지 배송해준 거에요
근데 이정도 조회수면 클로즈컬브 나한테 고마ㅂㄷ...ㅎㅎ
땡큐
................................................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lyujionlife
( 뉴욕일상과 데일리 키작녀 코디룩)
* 메일주소 : yuji9399@gmail.com
* 더 많은 영상보기 :


...................................................

하이웨스트인데도 허리 딱붙 스판 짱짱

하이웨스트를 사면 허벅지는 맞는데 허리가 남는 블친을 위한 추천템
디테일도 예쁘고 입었을 때 편하대~
연청 팬츠 많이들 사는데, 난 이거 무족권 추천함! #연청스키니 리뷰

: 오늘의 리뷰 제품
브링썸 - 하이웨스트 허벅지트임 연청 스키니데님
구매좌표https://bit.ly/2yihRx9

더 다양한 상품과 코디가 궁금하다면?‍♀️
보러가기https://bit.ly/3cFMyv1

#하이웨스트팬츠 #스키니데님 #연청스키니

이제 고쳐입자!!) 옷장속 안입는 골반팬츠를 하이웨이스트 팬츠로 만드는 초간단수선 핵꿀팁!!

옷장 속 안입는골반바지 (Low waist pants)
이제 고쳐입어봐요~!
밑위가 짧은 팬츠가
한때 유행이기도 했지요~! 최근 2,3년 전에 구입했던 바지중에서도 밑위가 짧아서 안입게되는 팬츠들이 여러벌 있더라구요
여러분 옷장속에도 아마 방치된 안입는 바지들 여러벌 있을꺼에요!
이제 간단하게 고쳐입어보는건 어떨까요?!
요즘 크롭티도 유행이니까 같이 스타일링하시면
올 봄,여름 엣지있게 입어보실 수 있을꺼에요!
간단하게 해볼수있는 수선영상이니까요~


#바지허리수선 #하이웨이스트팬츠 #안입는바지수선 #안입는바지활용 #안입는청바지수선

... 

#여자하이웨스트스키니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