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애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5 08:38:32 댓글 0

본문

안 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는 사람은 없다는 전설적인 애니 [ 공포 | 호러 ]

안 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는 사람은 없다는 전설적인 애니
- 이토 준지 컬렉션
Email : sbsb99197@gmail.com
장작_김설현:D : 아아 이토준지.. 기괴함의 끝을 보여주는 작품이 많아서 늘 흥미롭게 관전하고 있답니다.

이토준지 컬랙션 본편이 더빙으로 라프텔에 있었는데 판권만료로 못 보는 게 아쉽.. 가끄 보면 진짜 토나올 것 같으면서 신선한 묘사와 세상에 없는 표현들로 제 감성을 자극시키는 중독성있는 장르죠.

아아주 멋진 작품..그리고 작가...

그래서 작덕님은 다 이토준지 컬랙션 보신건가요? 감상이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닥터솔트 : 이토 준지...호러계를 조금이라도 알면 웬만하면 다 알만한 개쩌는 작가...
누구게 : 이토준지 진짜 그림 기괴하게 그리는 거 재능 있음..아 근데 재밌어서 못 끊겠어..ㅋㅋㅋ
IG레인 : 이토 준지 작품은 특유의 기괴한 그림을 정말 세밀하게 표현하는 장점 때문인지 애니는 세밀한 표현이 조금 줄어들고 단순하게 그려져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기름(여드름) 편 보고 충격먹었습니다. 여드름 편은 만화든 애니든 쌍욕 나옵니다...
등짝피규어 : Smash Back Figure : 이토준지가 애니로도 있었군요 ㅋㅋㅋ 볼수록 빠져드는 마력... 치아 하나는 항상 정확하게 그리는 경력의 소유자...

sub)도시전설이야기-히키코/1 레전드 공포애니 리뷰 1/3 Urban Legend scary Story Hikiko

#히키코 #귀신에게쫓기는아이 #도시전설이야기

안녕하세요^^ Hallowan 유튜브 친구들
도시전설 이야기 히키코 입니다


먼저 한편으론 너무 길어서 3편으로 나눠서 올릴예정입니다 (1/3)

이애니는 키시 카이세이 감독 작.
2008년에 나온 호러 애니메이션 3D영화인데요
예전부터 영화리뷰채널처럼 한번 공포영상 리뷰를 해보고싶더라구요
재밌게 들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힘내서 또 영상만들테니까요 ㅠㅠ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Urban Legend Story Hikiko
2008


재미있는 이야기를 재구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te카이티 : 이거 개추억이다 옛날에 친척형이 이거 보여줘서 졸라 무서워서 밥도 못먹고 진짜 ㄷㄷㄷ. 하고 있었는데 ㅋㅋ
12월 : 어렷을 때 이거보고 진짜 무서워했는데ㅋㅋㅋ
추억 돋네요. 영상 잘봤어요 감사함니다:)♡
ㅊㅇ : 와 이거 진짜 개오랜만이다 이거 초삼때 친구들이랑 보고 존나 무서우ㅜㅅㄴ는데 진짜 시간 개빠르네
심재도 : 오랜만에보네 재미있게봤는데 그때는 어려서그랬나 꽤 무서웠는데
오랜만에 다시보니 무섭기보다는 반갑네.....^^
전석찬 : 아 찾았다ㅠㅠ 이건 줄 모르고 계속 자폐증 공포 자폐아 공포 애니 줜나 찾았네..

물고기가 나를 먹고 있네?

공포만화로 유명한 이토준지 작화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워킹데드의 물고기버전, 워킹피쉬 정도가 되겠네요.
작가특유의 기괴하고 괴랄한 표현력이 매력인 작품이지만 역시 작가특유의 혐오적인 표현은 호불호가 있지요.
그래도 역시 그 발칙한 상상력은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저희채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ᄋᄋ : 진짜 왜? 라는 의문을 가지는 순간 몰입 안되는 이토준지 작품ㅋㅋㅋ 그냥 뇌빼고 괴기함과 참신함만을 즐겨야함
Milk Pigeon : 개인적으로 공포의 물고기 본편보다 뒤에 실린 단편이 더 인상깊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미가라 단층이었던가?
그나저나 악취가 매우 강조되서 그런가 냄새에 대한 표현이 인상적이긴 하네요.
물다람쥐 : 중간에 타다시가 다른 감염자들에게 공격받는 이유는
감염자들의 저 보행기는 물속에서 나온것들인데 타다시의 보행기는 삼촌이 인공적으로 만든거라 그런걸로 알고있어요
J : 이토준지 작품은 은근 과학하고 영적인 부분을 그럴듯하게 섞어서 잘 만듬, 밑도 끝도 없는건 절대 아닙니다 .
폴라포포도맛 : 원작과는 살짝 다른데 공격받는 이유가 저 보행기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보행기라서 공격받는 겁니다.

... 

#공포 애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