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홍어X 조회 1회 작성일 2022-01-02 04:38:18 댓글 0

본문

시장안에 이런곳에 숨어있었습니다. 곤충이 수천마리인데...이런데 있었을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ㅋㅋ

엄마랑 장보러 같이간다고 따라와서는 곤충입양해버리기
레오TV :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평소와 같은 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다흑님이 와주셔서 특별한 하루가 됐던 기억이네요! 다음에는 필드에서 봬요ㅎㅎ!!

인스타는 주로 @reo_insectshop 기본계정 통해서 많이 소식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Hj K : 자주 가는 곳인데 사장님이 저렴하고 곤충들이 친절해요!
박병준 : 아주 유익하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한국의 곤충 파충류 등 모든 생물들이 많이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
충맨 : 숨겨진 곳에 저런 볼거리가 많은 곳이 있다니…한 번쯤 가보고 싶네요 :)
천사 지훈 : 집근처에 있는 공충 샵이라서 많이 이용 중은 아니지만 아직도 곤충샵이 있다는게 기쁘네요

[오브리더] 일본 후쿠오카 곤충샵 방문기, 살아있는 사탄장수풍뎅이를 만나다

일본 후쿠오카 쿠와가타라이프 방문기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찾아간 후쿠오카의 곤충샵, 눈물없이 볼 수 없는 곤충샵 탐방입니다.
시즌이 아니라 아주 다양한 곤충을 볼 수는 없었지만 사탄을 만나는 뜻밖의 행운까지....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나도 친절하십니다.
영상 끝에 일본 곤충산업에 관한 사장님 인터뷰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가실 분들 방문 강추 합니다~!
진짜빛 : 이벤트 참여하기에 앞서 먼저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비도오고 버스도 오래타고 힘드셨을텐데 바다 건너 섬의 샵에 못가본 구독자들을 위해 먼길 가서 영상을 찍어주셨으니 그저 감동이네요~~ 그리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여윤동 : 유튜브에서 가끔 봤는데 제대로 영상보니 영상퀄도 좋고 목소리도 엄청좋으시고 훈남이시네요!! 영상잘보고 구독누르고갑니다. ㅎㅎ
GS shin : 후쿠오카에서 곤충샵 이라! 정말 신선한소재로 소개해주신것 같아요ㅎㅎ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金有信 : 일본어를 유창하게 하시던데 일본에 사셨었군요~
즐겁게 보고 갑니다 ㅎ
Taylor : 사장님 너무 호감이시다

밀웜 1만마리에게 외래종 6종세트를 줘보았다. (뱀,개구리,물고기,가재)

제가 직접 잡아온 틸라피아, 베스 , 블루길 을 1차로 먹였고
2차로는 버젯프록과 에그이터스네이크를 한번 밀웜에게 주어
골격구조를 관찰 해보았습니다!
정브르 : 밀웜은 항상 신기행~에그이터 가시는 어딨는거지?
김재은 : 우와~ 뱀이랑 블루길 발골된거 정말 신기하네요~ 밀웜이 저렇게까지 파먹을 줄이야… 저걸로 뼈전시해도 되겠다… 오늘도 좋은 영상 보고 갑니다~!
야생 까망 : 와 밀웜 진짜 대단하네여! 대박
브르님 새해 복많이받으시구 대박!나셔요!
깐TV - 버그 콘서트 (Korea King AN / KKAN TV) : 밀웜 콘텐츠는 진짜 언제나 재밌는 듯 ㅎㅎ
수박WATERMELON : 브르님 밀웜 컨탠츠 너무 재미있어요!
밀웜이 메기를 먹는 것도 보고싶어요!

... 

#곤충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36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