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류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12-31 20:37:51 댓글 0

본문

[NO협찬] [키즈 패션] 우리 아이 남친룩 코디 방법 꿀팁

우리 아이 겨울 옷 코디법 꿀팁 대공개!
어디에 매치해도 예쁜 기본템부터
남친룩의 정석 목폴라에 가디건까지~
다양한 매치 방법과 겨울 코디 꿀템까지 있으니
지금 바로 CLICK해서 확인하세요~!!

유익한 정보와 재미까지 가득한 오마쥬TV!!
'좋아요' 와 '구독하기' 꾹~ 눌러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g_HkuJi9DNxH-mspel4Rw?view_as=subscriber

#아이옷코디 #키즈패션 #어린이패션 #남친룩
아들육아 똥개맘 : 남아 옷은 별거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안이는 엄마옷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사진찍고싶은 룩이네요~♡
바롬라인 뷰티아카데미 : 옷들이 너무세련되 보이고 이뻐 풀시청하게되네요 .저희딸은 치마좀 입었으면좋겠는데 치마를거부해요ㅜㅜ그래도이쁜 보이시컨셉들도 많아 새롭게 도전해봐야겠어요.영상감사하구 3종선물놓고갈게요^^
K쿵 : 옷 구매정보 알고싶네요^^
Ko-ssie Mum : 우리 아들 딸옷 입은거 하고 너무 비교되요 ㅎㅎㅎㅎ
규석 : 키즈 옷은 어디에서 사나요?

[3살 아이 코디] 장마 끝☂ 더위 시작☀ 서준이의 더위 이겨내는 코디! 어린이 여름 코디 | 서준TV (eng)

#서준TV #김선빈 #김서준
안녕하세요! 서준 엄마 입니다.

올 시즌을 시작하며
서준이와의 좋은 추억을 가교로
팬분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는데
뜻하지 않은 서준 아빠의 부상으로
마음이 참 많이 무겁습니다.

운동선수의 가족으로 살아 간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는 있었지만,
몇 시즌을 겪다 보면 내성이 생기리라 생각했는데
여전히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기대에 보답 드리지 못하고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부족한 모습에도 변함없이 격려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기 때문에
곧 경기장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Instagram❤️ @ksb_minimi
❤️서준TV 구독하기❤️ https://bit.ly/2Muvmh1
지나 : 진짜 서준이 어머님 옷 고르는 센스가 그걸 또 잘 소화하는 서준이

❤️하이라이트❤️
0:28 꼬부랑 할머니가
0:58 이웃 강아지 걱정해준 서준이
1:07 무슨 소리지?
2:45 저기 바다 이쏘
3:04 같.이.놀.러.가.자
3:31 그네 안무서워
3:41 하버지가 날씨 좋다고 그래써
5:27 바나나색
5:36 번개 파워

서준이의 여름 코디
0:18 첫 번째
1:17 두 번째
1:48 세 번째
2:15 네 번째
2:35 다섯 번째
4:04 여섯 번째
4:36 일곱 번째
5:10 여덟 번째
5:43 아홉 번째
6:12 열 번째
6:27 열한 번째
기아V12를위해 : 서준이 진짜 안어울리는옷없이 다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서준이 어머님도 옷고르시는 센스가 좋으시고 서준이도 모델이 너무좋은것같아요 최근 날도 덥고 코로나도 다시증가하고있던데 더위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요
김누리 : 어릴때부터 유니폼에 모자를 즐겨 입고 쓰고 있어서 그런지 사복 입을때도 모자를 잘 쓰고 있네용 ㅎㅎ 무지개 같은 서준이 ㅎㅎㅎ 모든 컬러를 다 소화하네용❤️❤ 완벽해 서준이 티만 갈아 입혀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미지님의 센스도 돋보이는 서준이 코디❤️ 이모도 따라입고 싶당
hahaha bbbaa : 서준이... 항상 새로워 항상 귀여워
김소리 : 와~~ 7분이 정말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갔어요!! 넘 귀여운 서준이는 언제나 에너지가 넘치네요~~ 선빈선수 부상으로 미지님도 맘고생이 많으셨을텐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저희 팬들은 선빈선수 얼른 낫기를 기도하고 있을게요 미지님도 서준이도 화이팅!!❤❤

남자아이 코디-요정룩

남자아이 혹은 남여공용 요정룩입니다
모노톤 컬러를 조합하여 귀엽고 세련된 코디
윤예허니 : 이제 손주만 있으면될듯...

... 

#아이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36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