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폐차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강선착장 조회 1회 작성일 2021-12-04 12:49:27 댓글 0

본문

폐차장에서 람보르기니 고철값에 사와서 복원하기 대에박


만복이 : 복원이 아니라 람보르기니를
수작업으로 생산하셧네요
대단한 장인 이십니다
뜨개질신동 : 엄청난 실력이다.. 좋은쪽으로 써서 다행!
난 뉴스 에서 브라질에 사는 부자(父子) 가 짝퉁 페라리만들고 진품의 5/1 가격에 판매하다 가 잡혔다는 영상보고 왔는데 .
SO.크라테스 : 진짜 기술자네...교환만하는 교환자가 아니라...
⫬⫬⫬⫬⫬⫬ : 와!야생의 람보를 얻엇다!
멍용 : 난 부품을 구할수 있다는데에 진짜 능력자라는 생각이듬 그리고 부품 결코 싸지않다.

필리핀에서 깜빡했다가는 불법체류자 될 수 있습니다. 불법체류자?

#불법체류자
#필리핀
#이민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아침햇살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노을의 저편에서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당신이 잠든 사이에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추억이 되어버린 시간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여름밤의 꿈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id's Roo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Happy Day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Travel -

에밀리 : 역시..한국인이네요..입맛은 숨길 수 없나봅니다..ㅎㅎ
Steven : 난 마닐라 한번도 안가봄..ㅋㅋ
경찰도 크리스마스는 즐거야 하니까..ㅎㅎ
돈필요하겠죠
핫이슬 : 연말이라서 경찰들이 날리네요 ..
핫이슬 : 잘 보고 갑니다 하하하
필리핀 김원장 : 한국인 맞지요?^^ 맛있는건 안디니까요~~^^ 그릇 뚤린뻔했습니다^^

송이채취 임야/도로접/평당5천원/천만원대/청송호 경관이 멋지네요

경북 청송군 파천면 신흥리 산 184
임야 3813평
최저가 18,908,000원
관리번호 2020-16024-001
입찰마감 2021년 12월 15일
온비드공매
마리사 : 조망도 좋고 가파른 경사를 활용할수 있음 좋겠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조심하세요
구름마미. : 경치는 넘멋집니다 도로접해있고 접근성은좋네요
J.K Lee : 길에서 가까운 이물건은 지형이 송이가 나지 않고, 송이는 더 깊이들어가야 날거같고 송이 지역 입구로 보이네요.
서미실 : 산소자리가 명당으로 보이네요~
마카다님 영상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마카롱♡
산인의추억 : 영지가 수두룩 하겠네요
영지와 말굽버섯ㆍ장수버섯등등 많을듯
송이철에는 송이체취
잔대도 많을토지네요
그리고 토복령과 단풍마도 많은곳 같네요
경치 쥑이네요ㅡ
운지버섯은 천지빼까리인듯 합니다~~*^^*

... 

#송탄 폐차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