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홍보대행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죠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12-02 20:42:43 댓글 0

본문

뷰티업 종사자라면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현직마케터가 알려주는 뷰티업종 매출증대 마케팅 비법!

코XX 시국에도 매출폭발중인 뷰티업종, 도대체 왜 내가하면 안되고, 쟤가하면 되는걸까?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오늘부터 제가 하는말만 따라하시면, 누구든지 뷰티업종에서 폭발적인 매출증대를 이뤄낼 수 있을겁니다.


네이버 공식광고대행사의 현직 마케터 허송이에게 광고문의를 하고싶다면?
02-6049-4169 |
yeolmae@ampm.co.kr |
카카오톡 : iamsongehuh


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 에이엠피엠글로벌에 광고 컨설팅을 받고 싶다면?
에이엠피엠글로벌 홈페이지 : http://ampm.co.kr/
광고관련 문의 : 02-6049-4228


❤구독과 좋아요는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뷰티업종 #뷰티광고 #뷰티브랜드광고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강좌
Dong Kim : 좋은 영상감사합니다 ! 1. 신규 브랜드 경우 제품 USP 중심으로 페북/인스타 경우 도달-트래픽-전환 순으로 진행이 좋을까요? 2. 신규 브랜드 경우 미디어믹스 매체 운영시 최소 광고비용은 어느정도 있어야 하며 운영기간은 어느정도 생각해야 할까요?
흥해라앤더슨 : 내용이 너무 유익해서 오히려 혼자알고 싶은 영상이네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마케팅학교 - AMPM : 핵심을 아는 추천 콘텐츠 입니다.. ^^ 수고 하셨습니다...
ang kimuchi : 질문있습니다. 제품이 1~2종류 밖에 없는 신생브랜드도 브랜드광고가 가능한가요? 아님 퍼포먼스기반으로 해야 하나요?
Sen Office : 브랜드예시가 있으니 너무 도움되네요. 잘봤습니다

[박대리] 홍보대행사, 광고대행사 다니는 사람|취업하기 쉬운 대행사 막 들어가지 말 것|친동생이면 도시락 싸들고 말린다

#대행사 #광고학과 #중소기업

박대리의 직업탐구 제3화_대행사 편

제1화_기자 편

제2화_고시 출신 행정관료 편


00:56~ 대행사의 정의와 종류
01:46~ 대행사 직원들의 고스펙
03:37~ 대행사의 단점_낮은 연봉
*현대차 계열의 광고대행사 '이노션월드와이드'를
'이노베이션'이라고 잘못 말했습니다.
07:59~ 대행사의 단점_야근/주말근무
11:34~ 대행사의 단점_갑질 피해자
14:00~ 대행사의 단점_소기능만 수행하는 오퍼레이터가 될 가능성
17:07~ 대행사의 단점_언제나 외부인, 제3자
19:30 오프라인 행사 준비가 X같은 이유+개고생썰
parkdaeri박대리 : 안녕하세요. 박대리입니다. 2019년 영상을 아직도 꽤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계셔서, 2021년 대행사 2탄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엔 제가 대행사 다니면서 얻을 수 있었던 역량, 장점에 관한 것입니다.
후속편이 더 올라갈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Jini P : 광고대행사 취준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사실 취업 자체가 큰 문제라 다른 문제는 크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오늘 설명 잘 듣고 귀에 새기겠습니다..!
Jhingan Sandesh : 영상뿐만 아니라 정성스럽게 달아주신 댓글 하나하나도 정말 귀한 말씀들이네요 큰 도움 얻고 갑니다 가족같이 진심 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날아라카레빵 : 저는 탑3 리서치 회사에서 인턴을 경험 후, 바로 마케팅 취업 꿈 접고 공기업 준비하고 있습니다...ㅎ
영상에서 말씀하셨던 것들 인턴때 보고 듣고 하면서 충격먹었던 것들이라 더 와닿았습니다 ㅠㅠ 조직원분들도 스펙 다 너무 좋고 훌륭하신 분들인데.. 새벽 3시 퇴근, 주말에도 오전 6시에 나와서 일하시는거 보고 진짜 탈출 다짐했었어요..ㅠㅠ 요새 취준 너무 힘들어서 대행사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시 공부하러 갑니다 ㅠㅠㅠ
퇴근창고 : 인하우스 홍보팀 신입인데 정말 맞는 리얼한 현장의 소리 잘 듣고 갑니다. 항상 고생해주시는 대행사분들 감사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성공노하우 | 매출2500억의 화장품브랜드는 어떻게 바이럴마케팅을 했을까?

#바이럴마케팅 #매출올리는방법
온라인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한 꿀팁!
책 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 를 참고하였습니다.^^

매출 2500억의 화장품브랜드는 어떻게 바이럴 마케팅 했을까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잘 활용하여 대박이 났던 그 방법!

영상과 함께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혜님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 싶은 분 들을 위한 정보집 공개!
유튜브 영상 만으로는 적용이 힘드신 분 들을 위해 같은 고민을 가진 분 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운영중입니다
♥︎ 카카오플로스친구 실시간 상담 바로가기
http://pf.kakao.com/_EIihC

♥︎ 혜님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hyenim__tv

♥︎ 혜님 공식 무료교육자료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2dayserver

- SNS마케팅, 홈비즈니스에 대한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 들 필독서 -

♥︎ '젊은부자들은 어떻게 SNS로 하루2천을 벌까?' 바로가기 링크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셀러11위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u0026mallGb=KOR\u0026barcode=9791188230747\u0026orderClick=LEa\u0026Kc=

♥︎ '마케팅첫키스' 바로가기 링크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셀러11위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u0026mallGb=KOR\u0026barcode=9791190865098\u0026orderClick=LAG\u0026Kc=
홍순근 : 온라인 채널을 개인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봅니다
쿼카영어 VivaSun x 리뉴피플 헤드헌팅 : 바이럴될 수 밖에 없었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윤지영 : 늘 강조하시던 마이스토리에 관한 이야기네요! 감사합니다
연세화이트산타치과 : 바이럴 할 수있는 거리를 만들어라. 1분 30초
Paradox Lab : 박정윤? 혹시 그 박종윤?

... 

#화장품홍보대행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