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사진 현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구대장뿡뿡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12:48:23 댓글 0

본문

필름 사진이 만들어지는 신기한 과정 [셀프 사진 현상 방법]

오늘의 영상은 긴 영상이지만 필름 현상 방법을 구체적으로 다뤄봤습니다^^
하루종일 힘들었지만 좋은 정보 나누는건 언제나 기쁘고 뿌듯합니다^^

필름 현상에 필요한 도구

필름 현상 탱크
https://amzn.to/2SJa7e3

필름 현상 용액 C-41
https://www.adorama.com/cs800341.html

용액 보관 병
https://amzn.to/39u8Cad

필름 피커
https://amzn.to/2ULoFwb

암실 백
https://amzn.to/31TJiYD

고무 장갑
https://amzn.to/39oZOT0

필름 찝개
https://amzn.to/2ULOdt7

필름 저장 폴더
https://amzn.to/2HlpFiF

필름 와이퍼
https://amzn.to/2SF8IoJ

테이블 안전 패드
https://amzn.to/2wdfTwV

LED 조명 판
https://amzn.to/37iVqnj

----------------------------------------------

사진작가 KYO에게 질문해 주세요!
질문 하는 사이트 주소 : https://ask.fm/Kyo_Nam

사진 작가 Kyo H Nam
www.kyohnam.com

미국 인스타 www.instagram.com/kyohnam
한국 인스타 www.instagram.com/dailykyo
라이카 사진 인스타 www.instagram.com/Leica_kyo

#필름사진 #셀프 #c41 #현상
브로해리 Bro Harry : 감성이 다시 돌아오는 시대인것같은데 필름도 함께 돌아왔으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사람들이 쉽게 다가갈수있게... 쿄님 영상은 항상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보기도 이해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ᄏvᄏ : 점점 사진 유튜버 중 최고로 다가가는것 같아요..
영상 퀄리티도 너무 좋고.. 사진영상들도 좀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Jungki Park : 저도 집에서 컬러현상하고 있는데 영상 보니 참 반갑네요 ㅋㅋㅋ

현상탱크를 따뜻한물에 넣고 중탕하시면서 하시면 더 좋아요.

현상릴은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리면 분리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브릭스는 바닥 안쳐주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약간 점성이 있어서 기포가 잘 안생겨요.)
김서희 : 필름 현상 작업은 처음 봤는데 .. 역시 애정이 없으면 어려운 작업이네요 ~~
잘봤어요 !!
NO-SUGAR SWEETS : 이렇게 자세히 다뤄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잘 배워갑니다^^

235photo -057화 필름사진 암실인화 DARKROOM PRINT (ENG sub)

#암실 #darkroom #필름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백필름 암실 #인화 하는 영상입니다.

필름을 #현상 할때 처럼 인화할때도 #현상액 #정지액 #정착액 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오늘 사용한 인화지는 RC인화지입니다.
곧 FB인화지 인화 영상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궁금하신점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235photo : #암실 #darkroom #필름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백필름 암실 #인화 하는 영상입니다.

필름을 #현상 할때 처럼 인화할때도 #현상액 #정지액 #정착액 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오늘 사용한 인화지는 RC인화지입니다.
곧 FB인화지 인화 영상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궁금하신점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장롱속필름카메라 : 와우 역시 전문가
고독한 자영업자 : 암실은 집에다가 꾸미신건가요??? 부러워요~~^^
겨울에피는동백꽃 : 항상 바로 옆에 게수대가 있어야되나요?
235photo : 감사합니다 나중에 전시하면 놀러오세요

떠나는 올림푸스의 아쉬운 순간 3가지 (디지털카메라는 정말 끝난 걸까 1부)

올림푸스가 한국 시장을 떠난다고 발표한 데 이어 니콘도 감원 이야기가 또 나오고 있습니다.

카메라 시장은 정말 움츠러드는 걸까요? 스마트폰에 안 될 거라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사진은 잘 모르지만 카메라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최근의 이야기는 안타깝기도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면도 있다고 봅니다. 첫번째 이야기는 올림푸스가 과연 시장에서 무엇을 추구하고 무엇을 놓쳤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J.W Hong : 저는 올림푸스 OM과 뮤(Mju) 시리즈 쓰던 추억 때문에 마포 나오자마자 올림/파나 쪽으로 갔는데...줄 잘못 섰나 봅니다. 렌즈교환식은 한 번 선택하면 다른 쪽으로 가기 어렵죠.. S5Pro 이후 후지가 조금만 더 작은 미러리스를 조금만 더 빨리 내주었으면 좋았을텐데요.. 그럼 아직 큰 후회는 없었을텐데 말입니다. 그래도 아마추어들에게 중고 가격 저렴한 올림푸스는 여전히 대안이긴 한 것 같습니다. 한국시장 철수와 일본에서 카메라 사업 매각은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박승수 : 후지 유저로써 다양한 브랜드가 살아남지 못하는 현실이 슬프네요. 하지만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안지 못하는 제조사의 책임이 없다고 할 수는 없겠죠. 판형 큰 카메라가 최고다 라는 목소리가 팽배한 카메라 시장에서 작은 센서로 실속있는 제품 만드는 회사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Sungchan Park : 아.. 저는 아버지가 건내주셨던 - 수동기능이 지원되던 반자동 올림푸스 필름카메라가 유일한 올림푸스였어요. 콤펙트 하면서도 재미있는 조작기능들이 가능했던 어린시절 기억이 있었죠. 카메라 시장이 점점 스마트 기기에 밀리는듯한 감을 받게 되지만, 그래도 사진들을 정리하다 보면, 결국 카메라로 정성껏 한컷 한컷 찍은 사진들이 더욱 의미있는 사진으로 남겨지더군요. 카메라 시장도 몇년 주기로 올랐다 내렸다 하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주춤한듯 보여도 또 다시 새로운 어떤 시리즈 들로 반등하게 될 날을 기대해 봅니다.
최호섭 : 올림푸스는 아쉬운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DSLR이나 소형 미러리스도 빨리 움직인 편이고, 색감이나 브랜드 충성도처럼 갖고 있던 것도 많았는데 말이죠. 세상의 변화는 참 무섭습니다. 새로운 환경이 올림푸스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줄 수 있지 않을까요.
최호섭 : 공감합니다. 저도 후지 쓰면서 판형이 전부가 아니고 심도 얕은 사진만이 좋은 게 아니라는 것도 새삼 깨닫게 됐습니다. :) 후지는 X 시스템에서 판형을 바꾸기 보다도 렌즈로 거의 예술을 하기도 하고, 센서나 색감이나 필름 시뮬레이션 같은 걸 더하면서 특색을 갖춰가는데 올림푸스는 작은 판형, 포서드 광학계의 강점을 얼마나 살릴 수 있었는지 생각해보게 되는 듯 합니다. 좀 더 다양한 제품들, 그리고 그 결과물들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올림푸스 사진 현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