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삭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그림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6 05:08:49 댓글 0

본문

엘든링 히든보스 - 사룡 포르삭스


VODKA : 번개창 만들어서 내리찍을때 ㅈㄴ간지나네ㅋㅋㅋ
Zero One : 프롬은 진짜 어떻게하면 웅장하면서도 보스가 보스다울지 간지가 날지 잘 아는 제작자들인듯 미친듯한 포스와 이펙트
15점만더 : 역쉬 온갖 게임으로 단련된 피지컬은 소울류게임에서 더욱더 빛을 본다. 진짜 잘하시네...
여생 : 날다가 급 하강 하면서 번개창 휘두르는게 진짜 간지네
jh K : 이야~ 일부러 머리만 노려서 웅장한 보스 패턴 보여주시고,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잘 아시는듯. 파고들어서 발등만 찍어도 쉽게 이기는 보스긴 하지만, 머리 노리기가 힘든데 일부러 머리만 노리면서 보스 패턴 다 보여주는건 ㄹㅇ 보스전의 웅장함을 제대로 살림

엘든링 히든보스 - 용왕 플라키두삭스


성이름 : 세키로에 아직도 발견되지 않은 컨텐츠가 있을 줄이야!
Kil Denis : 디자인 진짜 미쳤네
Dawoon : 공격 받아치기 대신에 구르기로 잡는 보스라니
역시 세키로는 볼때마다 신선해
s : 6:03 레이저로 강화되는 연출보소 ㄷㄷ..
와 지린다 엘든링 보스중에 제일 간지인듯
얘가 오히려 최종보스보다 포스있는거 같네
티르나노이 : 세계관을 뛰어넘는...용왕 플라키두삭스!!

신발이 더 예뻐 보이는 올바른 양말 선택 꿀팁 (페이크삭스, 발목양말..)

정말 어렵지 않은 기본적인 팁인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잘 몰라서 실수하는 부분이기도하고
아무리 예쁜 신발을 신어도 양말을 잘못 고르면
스타일이 별로 안 좋아보일 수 있거든요!

로퍼, 스니커즈와 같은 깔끔한 신발
그리고 운동화 디자인의 신발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서
신발과 바지 길이에 따라
어떤 양말을 골라야하는지에 대해
쉽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착용한 제품]
로커드 / STANDARD HALF TEE (MUSK BLUE) / 오버사이즈 M
카시오 / AQ-230A-1D / free
노스웍스 / D-370B / free
엑박이 : 형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어퓨굿맨 : 패션유투버중에현실적으로가장많이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정수입니당 : 양말색상은 바지색이랑 신발색 중 어디에 맞추는게 좋은가요?? (검정슬랙스와 흰색스니커즈, 크림진과 컨버스로우블랙, 연청바지와 더비슈즈 처럼 색상의 밝기가 반대되는 경우에요)
Pascucci : 깔끔한(무늬없는) 긴목양말 흰색 검은색 추천좀 해주세요~~
무시미 : 형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좋은하루 보내여 ^_^

... 

#히든삭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