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자동핸드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의원 조회 3회 작성일 2022-07-06 17:49:10 댓글 0

본문

[10명 증정] 아이폰12 카드 수납 + 거치대 케이스 (feat.갤럭시S21)

*정정합니다 : 여러 테스트 결과, 삼성페이 호환은
문제 없이 잘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저가 구매하기 : https://bit.ly/3x9MXRr
*이벤트 신청하기 : https://bit.ly/3x8YH6K
이벤트 참여 가능 모델 : 갤럭시노트10+
S21 / S20 시리즈 /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아이폰12 / 11 시리즈 / SE2 (8/7 호환)

아이폰7부터 갤럭시노트10까지, 다양한 폰에
맞춰진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어땠을지 솔직하게 살펴봤습니다!

포스트리뷰 : https://bit.ly/3gq4xL1
인스타그램 : https://bit.ly/3sztV3h

---------------------

리뷰 문의 : excuve@naver.com
맥가이버의 의견대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컨텐츠는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맥가이버 : *정정합니다 : 여러 테스트 결과, 삼성페이 호환은
문제 없이 잘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저가 구매하기 : https://bit.ly/3x9MXRr
*이벤트 신청하기 : https://bit.ly/3x8YH6K
이벤트 참여 가능 모델 : 갤럭시노트10+
S21 / S20 시리즈 /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아이폰12 / 11 시리즈 / SE2 (8/7 호환)

아이폰7부터 갤럭시노트10까지, 다양한 폰에
맞춰진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어땠을지 솔직하게 살펴봤습니다!

포스트리뷰 : https://bit.ly/3gq4xL1
인스타그램 : https://bit.ly/3sztV3h

---------------------

리뷰 문의 : excuve@naver.com
맥가이버의 의견대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컨텐츠는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slehan Mirza : 저두 예전에 매번 호갱당했는데 ㅠ 폰업 알고부턴 여기서 최신폰 나올때마다 바꾸는중ㅎㅎ 플ㄹㅔ이스토어에 검색하면 다 나와용 !!!
진이랑 : 두꺼워보여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드 4장 수납에 스텐딩 기능과 충격 방지 효과가 정말 좋아보였어요
거치와 카드수납이 동시에 되고 심플함까지 최고네요
베루스 자체 특허 받았다니 신뢰가 가네요
스마트링을 사용 하고 있어서 카드 수납 기능이 필요해도
그동안 포기하고 살았는데 대박이네요✔️
꼬옥 써보고 싶어요~
soundcloud : 진짜 엄청 튼튼해보이고 돋보이네요. 첫 아이폰이라 애지중지하게 되는데 덜 신경써도 될 이런 케이스도 한번 써보고싶습니다. 거치 기능도 너무 유용할것 같아요!
Pepe PoPo : 투박한 디자인이면서도 예쁘고 실용적인면도 좋네요

맥세이프 카드지갑? 사는거 아닙니다 이거 살래요~ (벨로이 아이폰12 프로 맥스 케이스)

#아이폰12 #아이폰케이스 #카드케이스

아아폰은 역시 쌩폰이지!
한 삼일정도 케이스없이 쓰고 다음부턴 무조건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는데, 카드 케이스에서 디자인은 예쁘며 흔하진 않고, 카드는 밖으로 보이지 않고, 공간은 여유있어야 하며, 가죽을 선호하진 않지만 이 브랜드는 친환경 무두질 가죽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한번도 써본적 없는 브랜드 케이스라 무조건 질러봤어요! 나랑 취향 비슷한 사람은
bellroy https://bellroy.com/products/category/phone-cases
(퀵배송 하나는 체고)

*아이폰 케이스 이벤트 곧!!

#벨로이 #bellroy #가죽케이스
meh meh : 벨로이 예전에 비싼돈 주고 샀던 지갑이 있는데 넘 맘에 들어서 오래 썼던.. 대박 거기서 폰케이스도 만들다니!!
이동주 : 아이링 포켓2 사용하는데 좋더라구요
이건 케이스에 붙혀서 사용하는 카드수납형+손가락 링이 결합된 상태라
원하는 케이스 어디에나 붙혀서 쓸수 있고 손가락 링이 있어서 사용에도 안정적이더라구요
카드는 2개까지 수납가능하고 2개 수납시 뺄때 좀 빡빡하긴 합니다
낀상태로 교통카드 인식도 잘되구요
쏭쓰 : 와 역시 케이스 맛집이네요 고나고님 케이스 쓰는거는 다 좋은거 같아요 ㅠㅠ 가격빼고
Jiwon Kim : 5개월전에 이 영상보고 아이폰12로 오늘 바꿧는데 케이스 결국 이 영상이 기억나서 똑같은 노란색으로 해에직구로 사네요 ㅋㅋ
진짜 이쁜케이스 찾는 능력 탑티어
Hyunchul Choi : 케이스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 휴대폰거치대 인생템 리뷰

차량용 휴대폰거치대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제 너무 튼튼하고 만족도가 높아 간단히 사용후기 한번 설명해봣습니다^^ 재밋게 봐주시고 안전운전하세용~~~구독 좋아요 감사합니다

#차량용휴대폰거치대#자동차휴대폰거치대
tra cki : 이 거치대 추천하길래 사용자 후기글 올립니다
겨울에 추울때 한번 작동하니 안에 구리스가 굳어서인지 열리지도 않고 닫히지도 않기를 몇번 반복하더니 망가져서 버렸습니다.
조금더 보태서 거치와 충전까지 같이되는 제품을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Sia Lee : 모바일로 하루종일봐두 모르겠어서 홈플에서 만오천원주고 샀는데ㅜㅜ... 불편해서 다른걸로 바꺼야지 하다 못바꾸고 있는데 당장 사러가야겠습니당!! 고맙습니다~!!
김동균 : 스포티지는 송풍구가 세로로 되있는데요 괺찬을 까요?
SSI LIM : 이영상브고 저도 하나삿습니다 ㅎ
꽃단장한돼지 : 저도 거치대 진짜 이거저거 많이 사봤는데, 잡소리 나고 좀 쓰다보면 충전도 간헐적으로 됬다 말았다 그러고.. 수동차 모는데 시동 꺼자묵으면 자동으로 잡고 있던거 풀어삿고..
폰 떨어지고.. 난리도 난리.. 그래서 전 다른 수동차 모시는 분.. 리뷰에서 본 거치대 사서 쓰는데 세상 편함. https://www.youtube.com/watch?v=AJHowOcK2cU&t=195s ㅋㅋㅋ

... 

#반자동핸드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95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