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체이노베이션후속
페이지 정보
본문
40만km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계속 타는 이유!
역시 자동차는 운전 습관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40만Km 로체 가솔린 차량 대단하네요!
출연을 원하시는 수도권 차주님들 연락 기다립니다.
인스타그램 mobilpang (모빌팡)
이메일 naes1031@naver.com
다모다 채널 : 와 이런 사람은 나라에서나 제조사에서 상줘야한다..!!
어떤차를 타느냐보다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는것을 절실히 느낍니다 50만때 다시 봅시다~~♡
화이팅입니다
K.H Shin : 로체는 핸들링에 대한 신뢰성이 높더군요.
제 차량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코너링이나
고속주행시 급격한 핸들링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더라는.
지금은 태우는 인원수가 초과해서 어쩔 수 없이 바꿨지만 참 맘에드는 차.
오주석 : 와 대단하시네요, 차도 주인도 모두
블리드 : 저도 로체이노베이션 2008년식 15만탄거 아직 안팔고있습니다. 정말 잔고장없이 잘탔습니다. 한가지 첨언하자면 로체이노베이션이 앞그릴 디자인이 기아의 패밀리룩 호랑리코의 원조이고 피터슈라이어 의 첫번째 작품입니다.
신용 : 저도 신차 09년씩 30만 km 타는데...잔고장 없어요!! 최고의 차량
[로체 이야기] 올바른 성형으로 당당하게 예뻐지자
드라마틱한 페이스리프트로 재기에 성공해 K5의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했던 차, 기아 로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0:53 로체 (2005)
02:40 그 차는 눈이 착해보였어
05:15 드라이브는 반응이다
07:05 아반떼 플랫폼을 썼다구?
08:25 로체 어드밴스
09:16 결국 보급형 쏘나타
10:55 로체 이노베이션 (2008)
14:59 스타일이 힘이다
17:10 올바른 성형으로 당당하게 예뻐지자
#로체#K5#멜론머스크
※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슈파SHOOPA : 진짜 멜론머스크님은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게 개그도 조금씩 섞여있어서 조타
후갈겨팬 : 몇년 전까지 아빠차로 로체 이노베이션을 탔었는데 출력빼고는 크게 아쉬운부분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네요ㅎㅎ 승차감도 나름 편했고 나중에 하체 소음이나 여러 잔고장이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바꿨지만 참 바꾸면서도 아쉬웠던 차중에 하나였던거같아요ㅎ
사람 : 멜론 머스크님 영상은 단순한 스펙 읽는 영상이 아니라 그 시대로 돌아간 것 같은 풍부한 내용들로 만들어져서 좋네요. 영상이 길어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재밌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은동균 : 로체이노베이션은 당시 밋밋하기 그지없었던 국산차시장에 나름 센세이션했던 차량이었습니다 풀체인지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성형에 성공했고 기아의 호랑이코 그릴의 성공적인 안착에 크게 기여했다고 봅니다
Y Lim : 리뷰해주시는 대부분 차량들이
어릴 적 길에 자주보던 차량들이어서
향수뽕 플러스 뒷 배경에 대해 다른 채널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현재 게임개발학과에 있는 대학생인만큼
장래희망은 각 양산차의 파워트레인과 로직을
최대한 흡사히 구사해낸
양산차 시승 시뮬레이터를 만들어보고 싶긴한데,
만약 그렇게 된다면 미래에 차량당 파워트레인
선택지를 알아보기에 참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있어요
중요 한 게 사라져 버린 로체, 부산 출장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해 보게 됩니다.
편하게 시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종성.
100대 이상 기변 한 자동차 기변 마니아.
1년 이상 탄 차 없음.
운전 하는 것을 좋아 하는 사람.
지식이 아닌 경험을 토대로 상식과 합리적 의심을 토대로 한 중고차 기변의 시행착오와 경험을 파는 사람.
차량 전문가 아닌 기변 전문가.
저품질 영상전문.
문의 kjs034@naver.com / 010-2376-2934
김동곤 : 차보러갈때 판매자나 딜러가 좀 편안하게 시간을 줘서 혼자서 꼼꼼하게 볼수있도록 해주는게 아마 일하시면서 제일 편하실걸같아요!! 그 반대가 일하면서 제일 피곤하실때가 아닌가싶네여!!
yongdae heo : 딜러들이 차량판매후 보증보험있으니 차량상태확인에 예전보다 소홀한것같습니다. 문제있는걸알고도 매입후 보증보험에서 해결하면된다고하면서 판매후 보증보험에서 커버안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까불이 : 항상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번호판 가리개? 용도로 뭐 하나 들고 다니시면 좋을거 같아요 ^^ 처음에 영상이 뿌옇게 변해서 화질설정이 문제있나 했거든요 .
Viet So : 관리가 안된건지 방치한건지 누유없고 없다는 건 타면서 소모했다는건데 좀 심각하네요 그냥 세워두면 저만큼 없지는 않을테고 타이어 다 단거랑 추측해보면 관리 자체가 없던 차네요
Sungjoon Kim : 아... 그냥 한숨만 나옵니다. 외관은 깨끗해보였는데 심장은 완전히 맛이 갔네요. 그냥 관리 안한 차네요. 예전에 은색 렉서스 es도 이런 차가 한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역시 자동차는 운전 습관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40만Km 로체 가솔린 차량 대단하네요!
출연을 원하시는 수도권 차주님들 연락 기다립니다.
인스타그램 mobilpang (모빌팡)
이메일 naes1031@naver.com
다모다 채널 : 와 이런 사람은 나라에서나 제조사에서 상줘야한다..!!
어떤차를 타느냐보다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는것을 절실히 느낍니다 50만때 다시 봅시다~~♡
화이팅입니다
K.H Shin : 로체는 핸들링에 대한 신뢰성이 높더군요.
제 차량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코너링이나
고속주행시 급격한 핸들링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더라는.
지금은 태우는 인원수가 초과해서 어쩔 수 없이 바꿨지만 참 맘에드는 차.
오주석 : 와 대단하시네요, 차도 주인도 모두
블리드 : 저도 로체이노베이션 2008년식 15만탄거 아직 안팔고있습니다. 정말 잔고장없이 잘탔습니다. 한가지 첨언하자면 로체이노베이션이 앞그릴 디자인이 기아의 패밀리룩 호랑리코의 원조이고 피터슈라이어 의 첫번째 작품입니다.
신용 : 저도 신차 09년씩 30만 km 타는데...잔고장 없어요!! 최고의 차량
[로체 이야기] 올바른 성형으로 당당하게 예뻐지자
드라마틱한 페이스리프트로 재기에 성공해 K5의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했던 차, 기아 로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0:53 로체 (2005)
02:40 그 차는 눈이 착해보였어
05:15 드라이브는 반응이다
07:05 아반떼 플랫폼을 썼다구?
08:25 로체 어드밴스
09:16 결국 보급형 쏘나타
10:55 로체 이노베이션 (2008)
14:59 스타일이 힘이다
17:10 올바른 성형으로 당당하게 예뻐지자
#로체#K5#멜론머스크
※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슈파SHOOPA : 진짜 멜론머스크님은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게 개그도 조금씩 섞여있어서 조타
후갈겨팬 : 몇년 전까지 아빠차로 로체 이노베이션을 탔었는데 출력빼고는 크게 아쉬운부분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네요ㅎㅎ 승차감도 나름 편했고 나중에 하체 소음이나 여러 잔고장이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바꿨지만 참 바꾸면서도 아쉬웠던 차중에 하나였던거같아요ㅎ
사람 : 멜론 머스크님 영상은 단순한 스펙 읽는 영상이 아니라 그 시대로 돌아간 것 같은 풍부한 내용들로 만들어져서 좋네요. 영상이 길어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재밌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은동균 : 로체이노베이션은 당시 밋밋하기 그지없었던 국산차시장에 나름 센세이션했던 차량이었습니다 풀체인지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성형에 성공했고 기아의 호랑이코 그릴의 성공적인 안착에 크게 기여했다고 봅니다
Y Lim : 리뷰해주시는 대부분 차량들이
어릴 적 길에 자주보던 차량들이어서
향수뽕 플러스 뒷 배경에 대해 다른 채널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현재 게임개발학과에 있는 대학생인만큼
장래희망은 각 양산차의 파워트레인과 로직을
최대한 흡사히 구사해낸
양산차 시승 시뮬레이터를 만들어보고 싶긴한데,
만약 그렇게 된다면 미래에 차량당 파워트레인
선택지를 알아보기에 참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있어요
중요 한 게 사라져 버린 로체, 부산 출장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해 보게 됩니다.
편하게 시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종성.
100대 이상 기변 한 자동차 기변 마니아.
1년 이상 탄 차 없음.
운전 하는 것을 좋아 하는 사람.
지식이 아닌 경험을 토대로 상식과 합리적 의심을 토대로 한 중고차 기변의 시행착오와 경험을 파는 사람.
차량 전문가 아닌 기변 전문가.
저품질 영상전문.
문의 kjs034@naver.com / 010-2376-2934
김동곤 : 차보러갈때 판매자나 딜러가 좀 편안하게 시간을 줘서 혼자서 꼼꼼하게 볼수있도록 해주는게 아마 일하시면서 제일 편하실걸같아요!! 그 반대가 일하면서 제일 피곤하실때가 아닌가싶네여!!
yongdae heo : 딜러들이 차량판매후 보증보험있으니 차량상태확인에 예전보다 소홀한것같습니다. 문제있는걸알고도 매입후 보증보험에서 해결하면된다고하면서 판매후 보증보험에서 커버안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까불이 : 항상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번호판 가리개? 용도로 뭐 하나 들고 다니시면 좋을거 같아요 ^^ 처음에 영상이 뿌옇게 변해서 화질설정이 문제있나 했거든요 .
Viet So : 관리가 안된건지 방치한건지 누유없고 없다는 건 타면서 소모했다는건데 좀 심각하네요 그냥 세워두면 저만큼 없지는 않을테고 타이어 다 단거랑 추측해보면 관리 자체가 없던 차네요
Sungjoon Kim : 아... 그냥 한숨만 나옵니다. 외관은 깨끗해보였는데 심장은 완전히 맛이 갔네요. 그냥 관리 안한 차네요. 예전에 은색 렉서스 es도 이런 차가 한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