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리 조회 4회 작성일 2022-05-04 13:34:32 댓글 0

본문

요즘 머리가 빠진다구요?두피관리실에만 -1000만원 쓴 인생 홈케어 두피관리템 추천

#두피스케일링 #탈모샴푸 #탈모홈케어
-이 영상은 닥터포헤어의 부분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피관리실 3년 다니면서
1000만원 가까이 쓴거 같은데요~

이번엔 홈케어로 열심히 노력해보려고요!
정말 리얼하게 제가 쓰는 제품들만 담았습니다.

(사용제품)
오년전 사용해보고 젤로 좋아하는 두피템인 씨솔트 스케일러

#닥터포헤어
저의 추천템 개운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http://hmfb.kr/oB
두피 냄새 심하시고 두피 각질 많이 생기신다면 진짜 추천이에요!

올리브영 샴푸 1위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올리브영 매출액 기준 19.07-20.06 샴푸 및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 1위)
▶http://hmfb.kr/oI

#아도르 - 더마티컬 액티브 앰플
#네이처리퍼블릭 - 블랙빈 두피 트린트먼트
#히노키 시스템 - 히노키 두피용 트리트먼트 (미용실 구매)
#히노키 시스템 - 히노키 플러스 (미용실 구매)
#아도르 - 원더밤 트리트먼트
#이브로쉐 - 라즈베리 헤어식초
#르네휘테르 - 트리파직 프로 두피 앰플

Hello. I'm a beauty creator 'MINGARDEN'
If you're wondering about my skincare for flawless skin?
Subscribe right now! http://ow.ly/Wxzt300Ggs6

From everyday make-up ideas, skin age = 15 years old
You can watch skincare routine videos of an unnie with flawless skin :-) ♥

안녕하세요. 민가든입니다.
꿀피부 스킨케어가 궁금하다면 ?
구독! http://ow.ly/Wxzt300Ggs6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 피부 나이 15살
꿀피부언니가 알려주는 스킨케어루틴을 볼 수 있어요. :-) ♥
----------------------------------------­-----------------------------------

민가든 일상이 궁금하다면 ?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ingarden_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ingarden90
이벤트정보 - mingarden90@naver.com

* 영상 무단 불펌, 재 사용, 도용 절대 금지.
불펌 사용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알려드립니다.

* 남에게 상처주는 댓글 , 악의성 댓글, 비판이 아닌 비난의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민가든 : 겨울되면 더 간지럽고 이제 각질과의 전쟁이라구....
✨영상에 소개한 제품✨
#닥터포헤어
저의 추천템 개운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http://hmfb.kr/oB
두피 냄새 심하시고 두피 각질 많이 생기신다면 진짜 추천이에요!

올리브영 샴푸 1위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올리브영 매출액 기준 19.07-20.06 샴푸 및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 1위)
▶http://hmfb.kr/oI

#아도르 - 더마티컬 액티브 앰플
#네이처리퍼블릭 - 블랙빈 두피 트린트먼트
#히노키 시스템 - 히노키 두피용 트리트먼트 (미용실 구매)
#히노키 시스템 - 히노키 플러스 (미용실 구매)
#아도르 - 원더밤 트리트먼트
#이브로쉐 - 라즈베리 헤어식초
#르네휘테르 - 트리파직 프로 두피 앰플
Yo하이 : 와 저도 오늘 두피관리실에서 진단받고 왔는데 언니랑 비슷한 증상이에요 ㅠㅠ 홈케어 열심히 할께요..!!감사해요 ㅠㅠ
김용주 : 우와 저도 탈모관리에 수억 썼는데 영상보면서 많은 도전 받고 기대감이 커집니다. 숱많은 내 머리를 위해 홧팅!
김서영 : 언니 지금 저 사고나서 병원에서 우울해있었는데
언니 영상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용!!
저도 닥터포헤어 스케일러 사용해봤는데
시원함이 좋아 나중에는 중독되더라구요 ㅎㅎㅎ
영상 잘 보고가요옹
진진 : 닥터포 스케일러 저도 샘플로 얻어서 써봤는데 진짜 짱좋아요 진짜 제대로 마사지 하면 머리속이 엄청 시원해져욬ㅋㅋㅋㅋ 겨울에 하면 살짝 추운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진짜 심한 지루성 두피라서 샴푸 한번으로는 절대 머리속이 안닦여서 보통 2번정도 샴푸하는데 첫번쨰는 그냥 샴푸하고 헹군다음에 두번쨰에 스케일러 쓰면 좋아요!! 매일 쓰지는 말고 3일에 한번정도 사용합니다. 씨솔트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스케일러 사용하고 난뒤 입으로 가끔씩 들어오는데 짠건 안비밀.....

[Eng] 신경 쓰면 달라져요!!‍♀ 두피&모발 쉬운 관리 꿀팁✨ l 이사배(RISABAE Makeup)

#두피관리 #모발관리 #머릿결관리

[제품 정보]

*평소 샴푸 + 트리트먼트
- 아윤채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액 모이스트 (350g / 42,000 원대)
AYUNCHE Scalp Rebalancing Shampoo Moist

- 아윤채 스칼프 리밸런싱 트리트먼트 (200ml / 50,000 원대)
AYUNCHE Scalp Rebalancing Treatment

- 메다비타 민감샴푸 샴푸 레니티보 (250ml / 36,000원)
MEDAVITA Soothing Shampoo Shampoo Lenitivo


*스칼프 스크럽/두피팩
-닥터포헤어 씨솔트 스케일러 (두피 스케일링) (200g / 24,000원)
Dr.FORHAIR Sea Salt Scaler

-닥터포헤어 카올린 스칼프 팩 (두피 헤어팩) (200ml / 22,000원)
Dr.FORHAIR Kaoline Scalp Pack


*슬리핑팩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시크릿 나이트 스페셜리스트 (300ml / 60,000 원대)
AYUNCHE Complete Renew Secret Night Specialist


*두피토닉
-메다비타 여성두피 영양토닉 (뜨레따멘토 인텐시보) (100ml / 100,000원)
MEDAVITA Concentree Homme Trattamento Intensivo

*두피쿨링
-닥터포헤어 스칼프 리프레싱 두피열 스프레이 (150ml / 19,000원)
Dr.FORHAIR Scalp Refreshing Spray


– INSTAGRA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Risabae_art
노나 : 호에에에ㅔㅇㅇㅜㅜㅜㅜ 염색 다음날에 감아버렸는데엥ㅜㅜ
jh Kim : 언니 따라서 올리브영에서 닥터포헤어 스케일러랑 스칼프팩 샀어요!!! >,<
지금까지 2번 사용했는데 확실히 스크럽 해주니까 시원하고 ㅋㅋㅋ 팩은 두피에 쓸 수 있다는 게 좋았고 모발이 보들보들하네용~~~
추천 제품이 꽤나 만족스러워서 스프레이도 한번 구입해볼까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알려주세요!!!
김무명 : 1. 샴푸는 저녁에 하기
(물 온도는 뜨겁거나 차갑게 하지 않기)
2. 손톱으로 긁으면서 샴푸,마사지 하지 않기
3. 트리트먼트를 할 땐 여유를 두고 해주기
4. 일주일에 1~2회 두피 스케일링 해주기
5. 염색하러 갈 때는 머리 감지 않고 가기
6. 가르마 방향 수시로 바꿔주기
7. 머리 느슨하게 묶기, 집에 있을땐 풀어주기
8. 영양제 먹어주기
ex) 비오틴, 이너콜라겐
JAM : 진짜 도움많이 되는 내용들이예요!! 헤어관련은 잘 정리된 영상이 많이 없어서 어려웠는데 역시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용♡
콜라겐도 뭐 드시는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효원 : 여기 나온 제품들 찾아보고 있는데.. 아윤채 제품들은 다 리뉴얼된건지 다른 제품으로 둔갑해있더라구요..
최신버전으로 사배님 두피 앤 모발 제품들 소개해주세용 ㅠㅠㅠㅠ

두피관리 하는 날 (영양제 추천,샴푸 추천,천원으로 스페셜 케어 하는 법,볼륨 살리는 드라이 팁)

제목을 '겟 두피관리 윗 미' 로 하려다가
뭔가 징글징글한 느낌이라 바꿨어요..'ㅇ'
ㅋㅋㅋㅋㅋ..

잘했죠?


그로우어스X소의튜브
3/13일까지 딱 일주일간만 진행해요!
진짜 순하고 향까지 좋은 두피 샴푸\u0026앰플이랍니다 :)
비밀링크 : https://me2.kr/xkv00

인스타 www.instagram.com/soyisland_
이메일 thdmltlsghk1@naver.com
묘묘 : 피부관리는 이제 방향이 잡혀서 어렵다거나 막막하지 않았는데 두피관리는 뭔가 샴푸법이나 머리 빗어주는 거 말고는 하는게 없어서 뭔가 막막했거든요 ㅠㅠㅠ 이렇게 제가 딱 원하던 두피 관련된 내용과 꿀팁,꿀템들까지,,, 꼭 해보고 젊을때 미리 관리하겠습니다>< 영상 고맙습니다❤️
헬로몽 : 요즘 두피가 너무 안좋아서 그대로 따라해볼려고샴푸랑 앰플 샀어용!!! 소의님은 써보시고 좋은거 진심으로 추천해주시는거같아서 믿을만해요 !!! 글고 중간중간 개그코드 넘 잘맞아서 잔잔하게 웃기네요 :)!!!
♡ㅎㅎ : 9:25 진짜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사랑스러운 소의님 ㅠㅠ
뿌리 살려서 말리는 꿀팁 넘 좋은거같아요!!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욥 ㅎㅎㅎ
단이 : 헉 소의님 타이밍 굿 ~!!!!! 안그래도 옛날에 추천해주신 샴푸 계속 쓰다가 이제 얼마안남았는데 요번엔 이걸루 겟해야겠어용 꿀팁 전도사 소의온니 오늘남은하루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용
누애기 : 소의님 처음 유튜브때부터 봤는데 전에도 머리 감는 법 알려주셨는데 그 뒤로 그 방법대로 했는데 두피나 머릿결이 완전 좋아졌어요! 믿어보세요!

... 

#두피관리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9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