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컨벤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4회 작성일 2022-05-02 09:27:54 댓글 0

본문

2. 결정❗️결혼식장 5✨할인 받는 방법과 가격, 결정한 이유

결혼식장 결정했어요.
얼마나 세세하고 꼼꼼하게 결정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함께 여기저기 가보다가 남자친구도 로맨틱한 웨딩에 대한 로망이 생겼어요
이거 실화입니까?
도대체 어떘길래 남자친구마저 웨딩홀들에 반해버렸는지 같이 보아요~

-----------------------------------------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happyending12345@icloud.com

공식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이율아트 Leeyull Art : 로율님들~❤️ 총 5군데를 다녀왔어요.
곳곳을 자세하게 둘러보고
마지막 두 곳은 두 번씩 가보고 결정했어요.
일부러 야외 예식 하는 날 골라서 가봤던 것이 도움이 많이 됐어요.
모든 상황 모든 순간을 컨트롤할 순 없겠지만
본식에서 가장 의미있고 로맨틱하게 진행하고 싶어서
다시 한 번 세세하게 리스트를 작성했어요. ㅎㅎㅎ
❤️
예식장 계약하고 플라워미팅하는 날
마숄프가 옆에서 종이와 펜으로 하나하나 필기하면서 확인하는 모습 보고 또 반했쟈나쟈나요~
역시 내 남좌아~
결혼하신 분들에게는 추억을~
하실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를~
오늘도 예술이야~
오늘도 이율아트
이경은 : 언니~ 저도 결혼준비해야하는데 언니 영상이 너무 도움이됬어요~ 야외결혼식 생각도 못해봤는데 언니 영상보니 저도 야외서해야겠단 생각이 강해졌어요~^^ 다음 영상도 기대할게요^^
Bona : 1:14 라비두스
4:20 플로팅 아일랜드 세빛섬
5:52 더라움
8:16 신라호텔
9:08 시그니엘 호텔 웨딩
ㅜㅜ 결혼식 로망 뿜뿜..
휘뚜루민뚜루 : 역시 예식도 상위클라스ㅠㅠㅠㅠ 완전 영앤리치프리티큐티 다하는 이율님❤️❤️❤️
Shine Hong 샤인 : 전 결혼도 했는데 이렇게 열심히 보았어요ㅋㅋㅋ 이율님 매력때문인가봐요~ 예식장이랑 날짜 잡으면 뭐 나머진 술술 진행되더라고요! 코로나상황이 쫌마니ㅜ 아쉽지만 행복한 결혼 준비되세용^^♡

[웨딩홀 리뷰] 소노펠리체 완벽한 리뷰 | 강남구 삼성동 예식장 | 고급스러운 웨딩홀, 식사가 맛있는 웨딩홀

안녕하세요, 웨딩북입니다 :)

바쁜 예비 부부를 위해 대신 가 드리는
친절한 웨딩북 웨딩홀 리뷰!

그 두 번째는 바로 소노펠리체 입니다.

웅장한 로비와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홀에 마음을 쏙! 빼앗겨 버렸는데요,
마음에 드신다면 웨딩북 ‘웨딩홀 컨시어지’에서 방문을 신청해 보세요!


- 예식형태(분리/동시):분리예식
- 식사 가격대 : 6~7만원
- 보증인원 : 최소 보증인원 250명, 최대 수용 인원 700명
- 예식 간격 : 120분
- 식사:양식
- 주차: 600대 수용 가능
- 인근 지하철 역: 삼성역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eddingbook.onelink.me/idOv/11cefdf8

-
결혼준비의 시작
'웨딩북' http://www.wdgbook.com/

#웨딩홀 #강남웨딩홀 #결혼식

[결혼준비 Vlog] 강남 웨딩홀투어 5군데 솔직리뷰 브이로그 (더채플앳청담/아펠가모/아모리스/더클래스/노블발렌티)

✔ 영상은 1080p로 시청해주세요!

안뇽하세용 오늘은 강남 웨딩홀투어 브이로그 가져왔답니다!
전 일단 더채플앳청담으로 12월에 계약을 해놓은 상태이구요!
다 확실히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시간도 매우매우 중요하구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중에 제일 중요한게 있다면
홀 분위기 / 식사 / 교통 / 주차 일것 같아요

제가 영상에 담아온 식장투어 웨딩홀 List는,
- 아펠가모 반포
- 아모리스 강남
- 더채플앳청담
- 더클래스 청담
- 노블발렌티 대치

이렇게 5군데 랍니다!!


개인적으로 팁을 드리자면.......!
웨딩홀투어 굳이 많은데 할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저처럼 주관이 쌔지 않고 왠만한거 다 예뻐하시는 성향은... 더욱 더.. 고르기만 힘들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맘에 드는곳 딱 세군데 정도만 가봐도 될 뻔 했어요!



가격적인 부분이나 자세한 계약 내용 같은건 노출하면 안된다고 해서 가격적인 부분은 영상에 담지 못했습니다



#결혼준비
#웨딩홀투어
#더채플앳청담
리드TV 김재원 : 오와 대박 ㅠㅠ 마지막에 장단점까지 정리 너무 잘해놓으셨어요 ㅠㅠ
SoMin Lee : 보면서 저도 모르게 엄청 두근두근 설레였네요!
결혼을 언젠가 해야하는 1인으로 많은 도움 되었어요!! 미리 결혼 축하드려용 행복지슈님
Beatrichez : 식장 정보 찾아보다가 업로드하신 영상들 역주행해서 다 보고 있네요ㅎㅎㅎ 더채플앳청담 쪽은 생각 안 해봤는데 한 번 상담가봐야겠네요 비교 영상 많은 도움됐어요!
혹시 어머니께서 입으신 아이보리 롱자켓 어느 브랜드인지 알 수 있을까요 영상보는 내내 어머니가 너무 고우셔서 눈이 안 떼지네요
이민규 : 재미있게 보구 가요 저도 준비중인데 도움많이 되는것 같아요~~~
귱티비 : 가장 바쁜시기인거 같네요!!
리얼 꿀팁후기 같은 브이로그 신선하네요!! 잘봤습니다.!

... 

#강남Y컨벤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9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