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슬립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구대장뿡뿡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0 17:31:48 댓글 0

본문

(ENG) 평생 신어도 좋은 운동화 Best 5 |

이쁜이들~~
나 실은..힐은 좀 아는데..
스니커즈 분야는 완전 무식해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스니커즈? 운동화? 슈즈? (뭐라고 해야 해 ㅠ)를 이쁜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어
정말 나와 일상을 함께하는 요 아이들 많이 예뻐해 줘

#한예슬 #운동화추천
뿌잉 : 0:14 이쁜이들 안녕~
1:27 나이키 에어맥스
3:04 호카 본디
5:19 반스 슬립옵/올드스쿨 (컴피쿠쉬)
8:58 나이키 zoom친구들
10:17 베자 스니커즈
Tae-hee Kim : 뒷광고할 필요가 없는 예슬언니 후기는 믿고 볼수 있어 편하네요
김세영 : 신발들 하나하나가 맘에 들군... 언니가 설명 하나하나 해주니까 더 집중해서 듣게되고 막 사고 싶어져요 ㅜㅠㅠㅠㅠㅠ❤️
하로쿠마상- : 다른 운동화들도 보고싶어요! 개성 강한 친구들!! 언니 덕분에 아 요런 애들도 있구나 하는 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 봤어요! 올라오면 아껴뒀다가 힐링하고 싶을 때 보려고 참는데 ㅋㅋㅋ 보통은 바로 봐버린다는 ㅋㅋㅋ 두번 세번 또 볼게요~~!!
hs p : 팬들과 소통하려고 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세요 다른 영상도 봤는데 팬들 의견을 많이 반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친근한 모습, 멋있는 모습, 다 갖추신 예슬언니 완전 팬이에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주세용

브랜드 슬립온 운동화 Top7 [코비진스 랭킹]

평소 슬립온 운동화를 즐겨신는데
한번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코비진스 이메일 : dufflecoat@naver.com

코비진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obejeans
코비진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ufflecoat


#슬립온 #신발 #운동화 #랭킹 #코비진스
이주헌 : 깔끔한 영상 잘 봤습니다^^ 저는 주로 반스 클래식 슬립온을 여러차례 구매해서 착용했었는데..나이키 토키 슬립온도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
이성민 : 반스 진짜 꾸준히 유행오래가네요 ㅎㅎㅎ 전 나이키 슬립온 진짜 맘에 들었는데 코비진스님 랭킹에서도 역시 상위권이네요^^
FC Liverpool : 진정 슬립온의 조상은 예전 학교에서 신던 횐색 실내화. 유성매직으로 나이키/아디다스 엠블럼 수작업으로 그렸던 횐색 실내화... 빨지않고 신어야 횐색 바탕에 진한 회색의 자연스러운 색상 조합으로 각기다른 디자인으로 세상의 하나뿐인 간지나는 실내화 슬립온!! ㅋㅋㅋ
우주고양이 : 슬립온이 단순하고 가벼워서 평소 잘 신고 다니는데, 아디다스 니짜랑 반스 디자인이 맘에 듬.
Doni : 토키 슬립온 눈이 가네요... 오래 신으시면서 느낀점까지 소개해주셔서 발볼이 넓은 저도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

왜 똑같은 신발만 신어? 올해 바뀐 신발 트렌드 TOP4

#2021​​ #슬리퍼​​​ #운동화​ #스니커즈​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직접 발로 뛰어다니면서 찾은 2021년도 신발 트렌드 입니다 !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용 ^^

0:00 주목!! 오늘의 핵심
0:03 신발 트렌드를 왜 알아야 할까?
0:57 클래식 스니커즈
2:00 샌달\u0026슬리퍼
3:13 구겨신는 블로퍼
4:18 체인슈즈
4:37 청키한 솔의 구두
5:45 다음은 반팔티 트렌드!! 기대해주세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p68iDoUup1rLVwxo6​​​​​​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w8GooohQFnMeDue58​​
깡스타일리스트 : 제가 직접 발로 뛰어다니면서 찾은 2021년도 신발 트렌드 입니다 ! 재밌게 봐주세용 감사합니다 ㅎㅎ
뭉치뭉치 : 이 형님은 진짜 광고도 별로 없고 유익한 내용만 알려줘서 좋네...
레공 : 이런 다양하고 폭 넓은 컨텐츠 넘 좋은것 같아요~~ 참고하게 된 자료도 중간 중간 넣어주심 더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여친여치니중독자 : 반스는 진짜 근본 신발! 어센틱 색감도 너무 좋고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서 이쁘죠.
TAEWOO KO : 전에 와이드팬츠 소개영상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은
슬리퍼 ,샌들이라고 하셨었는데
이쁜게 많네요
곧 여름이라 슬리퍼 구입예정인데
ㅎㅎ디테일하게 좋은 지식 얻어가요~

... 

#랑방슬립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34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