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선글라스 신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21:30:16 댓글 0

본문

BEST 선글라스 고르는 나만의 꿀팁! 왜 다들 프레임만 보죠? 다른 요소들도 보세요~! (ft. 샤넬 선글라스 명품하울) How to find best sunglasses?!

#선글라스 #선글라스고르는법 #선글라스추천
#명품선글라스 #선글라스팁 #sunglasses



오늘은 제가 호구짓 하면서 터득하게 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BEST 선글라스 고르는
#노하우 #팁 에 대해 찍어보았어요

그러면서 저의 new #샤넬선글라스 #하울

그럼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남기는거 잊지 마시고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작업문의 keiangstudio@gmail.com
별그램 http://www.instagram.com/jessie_hada​​​​​
블로그 http://www.jessiehada.com​​​​​


filmed\u0026edited by Jessie
©2021 by Jessiehada All rights reserved
제시하다Jessiehada : 머리스퇄이 맘에 안 드는 머리 묶는거 너무 어려워요!! 요새 머리카락이 숑숑숑 난 것인가 겁나게 솟았네여 ㅋㅋㅋㅋ
야나두 : 그동안 유튜브 보면서 한 유튜버에 정착한 적 한 번도 없는데
제시 언니는 꿀팁도 많이 해 주시고 코디도 잘 하셔서 볼 때마다 기대돼요 (≧∀≦)
그리고제시 언니가 알려준 꿀팁으로 나중에 활용해 볼게요
sincerely, silvia 실뱌 : 역대급으로 제일 디테일적인 선글라스 추천 영상이에요 ㅠㅠ 이왕 디자이너걸로 사려고 하는데 20대 초반에게는 아이웨어가 비싸서 진짜 꼼꼼히 찾아보고 사려고 했는데 다른 영상들에서는 계속 얼굴형만 강조해서 답답했거든요ㅜ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당
윤서영 : 얼굴형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부분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용! 그리고 샤넬 선글라스 진짜 잘 어울리세요
날 따뜻해지면 멋지게 선글라스 끼고 다니고 싶은데...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랑 선글라스를 같이 쓰면 만나는 사람들이 제 표정을 하나도 못보게되는..ㅠㅠ그래서 못끼고 다니는...ㅠㅠㅠ
Yunji Kim : 저는 제시님이랑 얼굴형이 완전 반대인데도 (코 부분이 짧고 옆으로 넓은 얼굴ㅠㅠ) 유용한 정보가 담긴 영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제시님께서 인스타에 반응이 별로였다고 해서 댓글 남겨요! 제시님은 디자이너셔서 그런지 패션에 있어서도 굉장히 분석을 잘하셔서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21S 신상 샤넬 6개 샤넬백 체인 줄이는 방법 + 샤빠들이 쓰는 용어, 정보까지~ (샤넬백, 에어팟케이스, 귀걸이, 스카프, 벨트, 선글라스 샤넬 하울 / 명품하울)

#샤넬 #샤넬하울 #명품하울 #샤넬신상 #CHANEL

keiangstudio@gmail.com
http://www.instagram.com/jessie_hada​​
http://www.jessiehada.com​​


filmed\u0026edited by Jessie
©2021 by Jessiehada All rights reserve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블로그 (오늘도 제시하다) 도 놀러 오세요
영상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지요~
가끔 빠진 정보는 블로깅 하면서 추가됩니다~

샤넬은 총 6번의 컬렉션이 있어요~이니셜 뜻
C: 크루즈 P:스프링 S:여름 A:가을
B: 가을겨울1 K:가을겨울2


◾ 샤넬 플랩백
CC LINKS
21S AS2478B05514 10601



◾ 샤넬 에어팟케이스
COCO PODS
20K AP1829B04378 94305



◾ 샤넬 귀걸이
GOLDEN RIVIERA
21C AB5714B04928 NB230



◾ 샤넬 벨트
21C AA7416B04992 NB325 S



◾ 샤넬 스카프
21C AA7362B04845 NB116



◾ 샤넬 선글라스
COCO STRASS
00V A71353X02569 S2610 EXO53N



◾샤넬 쇼트너 (네이버 스토어에서 삼)
https://bit.ly/3ocXgjF






#명품하울 #샤넬백 #샤넬신상 #샤넬시즌백 #샤넬가방 #샤넬탑핸들
#샤넬플랩백 #샤넬에어팟 #샤넬선글라스 #샤넬귀걸이 #샤넬방도
#샤넬스카프 #샤넬트윌리 #샤넬벨트 #샤넬리본벨트 #샤넬악세사리
#CHANELhaul #샤넬체인줄이는법 #쇼트너 #샤넬가죽종류 #샤넬화이트가방 #샤넬화이트백 #명품쇼핑 #명품리뷰
제시하다Jessiehada : #샤넬 제품별 품번이 궁금하다면? 더보기를 확인해 주세요! 셀러님과 대화를 통해 그리고 샤넬팬 커뮤니티를 통해 알아낸 정보들을 하울과 함께 담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오픈런을 하는 이유는~ 오픈시간에 맞춰 소량씩 들어오는 귀한제품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하는거랍니다. 가끔 오후에도 들어오기도 하는데,
아침에 대기 번호 탄 사람들이 또 호로록 사가지요. 저녁에 가면 팥 없는 앙꼬~! 털린 곳간! 그러니까 다들 팔자런 하는거라구요~
그럼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아요! 꾹! 잊지 말아주세요~
der Fischer : 오늘 유용한 꿀팁ㅋㅋㅋ 너무 감사해용 영상 재밋게 보고 가요~ 1순위 가방 꼬오옥! 겟하시길 역시 1순위가 더 고급지고 이뻐요 2순위 가방도 안에 배색이 핑크라서 이쁘네욥 ㅎㅎㅎㅎ 귀걸이나 너무 유니크하고 딱 제시님거라고 써져있는듯욬ㅋㅋㅋ 방도도 너무 제시님스타일!
summercloud : 샤넬 잘알못에게 꿀정보 잔뜩이네요
저한테 있는 샤넬은 유럽에서 구매한 썬글과 오래전구매한 썬글들, 호주에서 구매한 쪼매난 지갑이 전부인데..
가격도 가격이고 매장에 줄설 자신도 없네요 ㅋ
샤넬로고만 예뻐서 관심있던 저에게 엄청난 정보와 팁까지 주시는 제시님의 센스와 감각에
진짜 멋쟁이
소비요정 제씨님이 쓰는거만 봐도 괜히 내가 더 행복ㅋ 후우후우
Mona Sim : 화이트 탑핸들 정말 워너비네요ㅠㅠ 저는 이염때문에 샤넬은 전부 블랙ㅜㅜ 대단하세요 클래식 뉴미니 화이트 엄청 뽐뿌 오지만 돈없고 매고 다닐일 없는 대리만족 하는 영상이었어요❤️
김셜리 : 너무 바빠서 그동안 제시님 인스타만 보구 영상은 못보다가 이쁜제시님 보고 힐링할라구 간만에 유투브들어와써여 제시님은 항상 이뻐♡

2020 투자할만한 명품 아이템 [샤넬 선글라스]

너의사랑 ~나의사랑~우리사랑 샤넬인건죠?ㅎㅎ
샤넬 체인 선글라스 블링블링 후기를 담아봤어욤~~
감각있는 언냐들은 계절을 뛰어넘어 미리 소장각 ㅎㅎ
다가올 여름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해보세용☺️
울랄라 : 21년 5월 6일 신세계본점 샤넬에 가서 이거 샀어요 1년이 넘었는데도 가격인상없이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안경줄이 제것은 골드이고 안경 다리가 검은색인것만 빼고 디자인이나 구성품 가격 모두 동일하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 안경줄은 마스크 걸이로 사용해도 되고 안경케이스는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네요 좋은 정보 주신 덕분에 착한 가격으로 득템했네요 감사합니다**
Youjin Park : 헐.. 진짜 예뻐요!!!
진요요 : 9분 캐공감되네요 ㅋㅋ
쁘띠아짐 : 우앙~~정말요??가격도안올른상태에 겟하신거예요?!대박대박 츄카츄!!!!!! 안경줄골드면 랄라님껏도 음층 이쁠거같은데요 ㅜㅜ 골드줄은 고급스러움이 쁨쁨 일텐데~~ 옴마야~~여러모로 활용성좋구 기분좋은소비 되셨으니 츄카츄임당 !!!! 근데.....지금.. 눈뜨자마자 이글읽고 심취해서 ...
뭔가 내가 산거아닌데 지금마치내가오픈런으로 샤넬서득탬하고나온 이 리얼감정 무엇??ㅋㅋㅋ
울랄라 :  @쁘띠아짐  오픈런 하고 5시간대기 하고 들어간 보람이 있었네요 여뻐요 아침일찍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샤넬 선글라스 신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