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66회 작성일 2020-10-20 20:28:59 댓글 0

본문

[져지학개론] NBA 져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무조건 드루오세요 Ep.10

[져지학개론] NBA 져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무조건 드루오세요 Ep.10

져지 등급에 따라 특징들을 자세하게 설명, 그리고 져지 구매 시 꿀팁 3가지!!
'자막CC 버튼' 누르셔서 켜서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ᕕ( ᐛ )ᕗ 하트뿅뿅


1:26 숨은그림 찾기 있어요!



 #nba #느바 #농구하고있네 #져지학개론




문의 - justnongitne@gmail.com
더블 드리블 : 와우.. 굉장히 유익한 영상이네요 스윙맨 져지 알아보고 있었는데 잘 보고 구독 박고 갑니다! :)
박지호 : 홈페이지 봐도 잘 모르겠어서 그런데 스윙맨 S 사이즈 총장하고 어깨길이가 어떻게되는지 알수있을까요..
lakers fan : 져지 신상 언제나오나요ㅎ 10월쯤 나올까요
에스빡빡 : 이번 나이키 져지는 어센틱 져지가 더 가볍습니다앙 ㅎㅎ
김민혁 : 약간 반팔형태로 나온 유니폼이 있는데 그런 종류의 유니폼 이름이 몬가여??

[져지학개론] 나이키 져지 이야기 Ep.5

[져지학개론] 나이키 져지 이야기 Ep.5
농구하고있네 채널의 새로운 컨텐츠 '져지학개론' 첫번째 편입니다 :)

그동안 농구 져지를 사고 싶었거나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이길 바래요!
'자막Cc 버튼' 누르셔서 켜서 재밌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ᕕ( ᐛ )ᕗ 하트뿅뿅



#nba #느바 #농구하고있네 #져지학개론


문의 - justnongitne@gmail.com
지리산삼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이키mvp져지를 구매할려고 하는 구독자입니다. 혹시 평소XL는 105이던데 나이키 농구져지는 110이 XL라고 적혀있어서요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ㅠㅠ
lakers fan : 져지 모으는 재미를 깨달아 버린 농구인 1인입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다음 영상 기대됩니다~!!^^ 져지 관련 정보 더 알려주세요
Choon Ja Lee : 농구에 대해서 전혀 몰랐는데 저지라는것도 이제야 알았네요
유익한정보 감사 드려요
번창하세요
DUCK KI LEE : 축구레플만 수집하다,라스트댄스 이후 스윙맨 몇벌 사려고 뒤적거리는데,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클래식이 좋아 미첼앤네스위주로 찾는데 나이키도 머리많이 쓰네요 ㅎㅎ
영상 매우 알차고 잘봤습니다!!
김연우 : 말잘하네 앵커갔네

나이키 열일 한다! 느바 져지의 모든 것! NBA nike 씨티 에디션(city edition) 2019-20

나이키가 2017년부터 #nba #져지 #jersey 사업을 다시 시작하면서
열일 하고 있습니다.

1. 아이콘 에디션
2. 스테이트먼트 에디션
3. 어소시에이션 에디션
4. 클래식 에디션
5. 시티 에디션

이번엔 2019-2020 NBA City Edition에 대해
그 유래와 역사적 배경을 살펴 보겠습니다.

알고 보면 기가 맥히게 재미있는 져지의 세계!
실착해 보즈아!
주희의벼행LOG : 농알못인데 영상에 끌려 농구티 구매완료..
블랙맘바Dis is for you : 맨-투맨 인트로없어서 서운ㅎ 유니폼은 불스23번이젤이쁜듯ㅎㅎ
Park Sungho : 올해 시카고 시티유니폼은 색깔부터 로고까지 너무 아동복같애서 ㅋㅋㅋㅋ
꼬꼬부부_ : 궁금했던건데 잘 설명해주셔서 좋네요ㅎㅎ 맨투맨 화이팅!!!

... 

#nba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