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피아노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2회 작성일 2022-07-06 21:33:05 댓글 0

본문

ep 4. 서른 넘어서 피아노학원을 가면 생기는 일

생기는 일같은건 없다. 그냥 존내 열심히 쳐야함.
재즈에 미치다 Crazy in Jazz : 너무 재밌네요 ㅎㅎ 저도 피아노 배운지 3주차된 30살 아잰데 댓글에 저 같은 사람이 많네요 ㅎㅎ 우리 모두 꾸준히 열심히 해봐요!
명쌤TV : 성인피아노 지도하고 있는 학원 원장입니다~^^ 영상 재밌게 봤어요 ㅎㅎ 구독 누르고 갑니다 응원할게요!!
왕창깔라 往常快樂 : 현직 피아노 교사입니다
제 학생들 보고 자극 받으라고
영상 보내주었습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흰둥이 : 서른이라니 젊네요. 손가락 충분히 돌아갈 수 있어요 화이팅. 전 마흔넘었고 30년만에 다시 시작한지 일년됐어요..ㅎ
돌솥비빔밥포장주문하는징버거 : 저도 작년 5월부터 피아노 입문한 32살 아재입니다. 피아노 치면 새로운 사람도 좀 만나고, 여자친구도 좀 생길줄 알았더니만 "피아노는 고독한 악기"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엉덩이의 인내를 발휘해서 8개월차 이어가고 있습니다 퇴근하면 하루 2시간 정도씩 주 6일 연습하고 있습니다 진~짜 많이 늘었어요!ㅎㅎㅎㅎ
.
.
.
(아직 남들에게 피아노가 취미에요~ 라고 말하긴 좀...ㅠㅠ)
.
.
.
(퇴근하면 피곤해서 뚜껑 덮고 엎드려 자거나 의자에 누워서 10분 ~ 20분 몰래 자는건 비밀...)

추억의 소나티네 10곡! (나는 몇 개나 쳐 봤을까?)

안녕하세요. 이븐입니다.

오늘은 클레멘티 소나티네를 10곡 골라봤어요.

앞으로도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 등등 작곡가별로 모아서 업로드할 생각이에요.

그때까지 계속 제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영상에 문제가 있어서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ㅠㅠ
이븐 피아노 : 질문이 많아서 여기에 고정해요.
제가 쓰는 피아노는 Rolland FP-30입니다.
------
영상에 문제가 있어서 재업로드 했어요..
기존 영상의 소오오중한 댓글들은 모두모두 캡쳐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불편하게 해서 죄송해요 여러분..ㅜㅜ
Genie : 낡고 눅눅한 피아노 학원 벽지, 굴러다니는 연필, 천가방,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 피아노 있는 방마다 있던 작은 선풍기랑 낡아서 기스나고 어딘가 찜찜하던 피아노들 낙서ㅋㅋㅋㅋㅋ 딱 그려지네요
성이름 : 초딩시절이 그립다..
그땐 피아노치는게 마냥 귀찮기만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다 추억으로 남는구나
금요일 피아노 학원 마치고 떡볶이 하나 물면서 집가는 그 순간은 아직까지 잊을수가없어
green lee : 어릴때는 왜그리 피아노 학원 가기가 싫었는지... 어른이 되고는 피아노가 너무 좋아서 내 돈주고 학원을 다닙니다. 역시 내돈을 들여야 열심히 하나봅니다.
예선 15 : Clementi, Op36, No1 (1악장) 0:08
Clementi, Op36, No1 (3악장) 0:56
Clementi, Op36, No2 (1악장) 2:03
Clementi, Op36, No2 (3악장) 2:59
Clementi, Op36, No3 (1악장) 3:47
Clementi, Op36, No3 (3악장) 5:04
Clementi, Op36, No4 (1악장) 6:12
Clementi, Op36, No4 (3악장) 7:07
Clementi, Op36, No5 (3악장) 8:47

피아노학원 4년차, 스물여섯 원장의 일상 브이로그


서라 : 알고리즘 타고 곧 떡상할듯..
지은 : 언니들 함께 하시는 모습보면서 제가 다 기분이 좋아요~
네 분이서 모이셔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모습 자주 보고 싶어요 ◡̈
L송이 : 피아노 실력들이 다들 대단해용ㅎ
20대 좋네요~~^^
자기일을 벌써 개척하시고 멋져요!
차운행도 직접 하시구 대단하세엽ㅎ
박지영 : 원장님!!
원장님 영상 보니 20년전 제 모습 보는것 같아
뭉클 하네요! ㅠㅠ
화이팅요!!
기도할게요!!
김세영 : 애기들 속 애기 선생님 찾기

... 

#인천피아노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34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