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바이크등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육군참모총장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3 05:20:22 댓글 0

본문

[도움]#1 입문용 자전거등급과 선택방법 | 로드자전거 입문

자전거 알려주는 미남 각시탈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도움영상을 시리즈로 제작하려 합니다
입문자들의 의식의 흐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작할게요

#1 입문용 자전거등급과 선택방법
#2 자전거의 종류와 특성에 따른 선택방법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제작할게요~
우리 자전거 아가야들 영상에서 만나요^^

- 자전거 베이비시터 각시탈 올림 -


#로드자전거 #입문용자전거 #자전거
테나제이 : ㅋㅋㅋ 1분 13초부터 하는 자전거 사러 갔다가 돌아온다는거 완전 공감요 ㅋㅋㅋ 영상 너무 재밌어요 ㅎ
꺼냑이 : 알루에 클라리스로 입문하고 카본프레임에 울테그라로 기변했는데 체감은 딱 하루 느꼈습니다 ㅋㅋ
로드뿐만 아니라 모든 자전거는 엔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입문용 클라리스 타는 분들한테 엄청 재껴지고 다닙니다 ㅠㅠ ㅋㅋ
김종순 : 깔끔하면서도 실질적인 구분을 해주셨네요.
아마도 저 기준에서 입문을한다면 크게 후회할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105미만급으로 입문하려면 중고도 괜찮지 싶네요.
스파클 : 정리 잘하셨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임영균 : 잘생긴 각시탈님.
지금 계속 자전거 타다가 이번에 기변을 하려고합니다. 기존에 타고있는건 픽시이구요. (헬멧 브레이크 생활화함) 한 5년정도 꾸준하게 관리하면서 탄거같습니다.
이번에 로드105급! 혹은 경륜(픽시)를 고민하고 있습니다ㅠㅠ
두 자전거의 특성이 달라 고민이 많이되는데 각시탈님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클라리스부터 듀라에이스까지, 시마노 로드 구동계 한눈에 보기 | 로드 구동계

클라리스부터 듀라에이스까지, 시마노 로드 구동계 한눈에 보기에서는 우리 주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구동계 회사인 시마노의 로드용 구동계에 대해서 개략적인 설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구동계들이 다 가벼워지고 정밀해져서 예전만큼 구동계 등급 간의 차이점이 두드러지지도 않지만 구동계들은 각각 제조사가 의도한 사용환경과 목적이 있으며 우리 라이더들은 그 숨어있는 메세지를 잘 캐치해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줄 알아야합니다.

가격정보는 시마노의 수입사인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0:00 시마노 로드 구동계
0:46 라인업
1:38 투어니A070
2:04 클라리스
2:42 소라
3:15 티아그라
3:50 105
4:43 울테그라
5:49 GRX
6:30 듀라에이스
8:39 요약
9:11 마치며
Evan Kim : 개인적으로 입문시 105 거쳐서 울테까지 가봤지만.. 105로 1년 이상 타보고 울테가도 늦지 않는다고 생각되네요. 돈이 아무리 여유가 있어도, 밑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와야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차이를 알고 비교를 하지 한가지만 경험해보면 비교 하고 자시고가 없는것 같아요. ^^
망고귀신 : 이 사람 철학도 좋네 ㅋㅋ상급 구동계 쓰는것보다 즐겁게 자전거 타자 이 마인드 너무 멋지자너
박건우 : 이분 처음봤는데 ㄹㅇ 설명 잘하심
조만간 떡상각이니 상승곡선 탑시다
베베토 : 오랜 자전거 개발 역사 동안에
자전거 구동계 방식이 톱니바퀴 형식의 기아와 체인 연결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것 같아 안타까움
물론 경제적인 방식이겠지만
기아변경 레바 조작 자체도 불편하고
자동차 오토매틱처럼 편하게 나오길
바라지만 이또한 여러가지 현실적인
문제가 있겠죠
Francisco Lee : Tmi : sti레버가 처음 대중앞에 선보인 무대가 88서울올림픽 이었음. 그때는 프로토타입이라서 등급 이름이 없었는데 다음해에 제품 발매 하면서 듀라에이스가 됨. 물론 듀라에이스 자체는 그전부터 있었음.

다 똑같은 로드자전거 아니였어? / 입문자 필수시청 / 올라운드 vs 에어로 바이크

오늘은 #로드바이크 의 종류와 장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올라운드 #에어로 #엔듀런스 #그래블 중 #입문 자분들은
나한테 맞는 로드자전거를 찾았으면 좋겠네요ㅎ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감사합니다ㅎㅎ

기타 문의 및 구독자 사연도 받습니다^^
편하게 메일주세요~ 댓글도 환영입니다
이메일: tbqotm1233@naver.com
오승준 : 그냥 본인 맘에 드는거 타는게 정답~!
밍 : 대회 같은거 안나가면 사실 동호인들은 엔듀런스 자전거가 짱인거 같네요
가볍고 기어비 많고 승차감좋고 넓게 보면 진짜 올라운드가 아닐까 싶네요
히히~ : 올라운드 에어로 1대씩 가지고있는데 확실히 에어로가 평속유지가 잘되더라고요
BMC타임머신 : 그래블이나 엔듀런스는속도는기대는안해도되겠네여ㄷㄷ
승차감이라든지
에어로가짱짱이긴하네여
palaidk : 요즘은 장르간의 경계가 많이 흐려지고 있는 추세라 이런 자전거는 이런게 단점이고, 이런 자전거는 이런게 장점이고 하는게 의미가 있나 싶네요.

... 

#로드바이크등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94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