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휜다리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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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예리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21:24:5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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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ce of life] '페트병'만 있으면 '오다리' 교정 가능!! 슬와근이 약하면 생기는 오다리 고치기

페트병 운동 후
사례자의 벌어진 다리가
절반가량 줄어들다?!


00:00~ 슬와근이 약하면 오다리가 된다
05:27~ 오다리 교정 페트병 운동 '까치발 들기'
10:06~ 페트병 운동 후 무릎의 변화?!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 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20분 방송
김설하 : 영상 잘 봤어요! 운동 정보 도움 너무 많이 되네요!!! 평소에 자세가 안좋아서 운동, 스트레칭, 하면서자세교정 중인데 오래 앉아 있을때마다 너무 몸이 무겁더라구요!
자세에 도움 될만한거 알아보다가 부모님께서 추천해 줘서 새로 알게된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로 바꾼 후 부터는 하루가 다르게몸이 가볍고 편하더라구요 !!!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에 있는 여러가지 기능중에 어깨 팔걸이 기능이 자세 유지시켜 주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Hotel Africa · : 연골파열등으로 무릎에 문제가 있었던 분들은 절대 피해야 할 운동같습니다.
어제 동영상 보고 기분 좋게 잠깐 따라 했을 뿐인데 지금까지 걸을때마다 무릎에 통증이 발생해서 고통스럽습니다.
패트병 끼고 하는 건 편안한 자세로 해왔던 까치발 운동과는 차원이 다른것 같습니다.
관리 잘 해오던 중 없던 통증이 발생하니 무섭기까지 합니다.
무릎 건강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ㅠㅠ
주식 윈드 : 필라테스 적당한 크기의 공이나.. 키친타올 3개이렇게 겹쳐서 발목뼈에 힘준다는 생각으로 안쪽 근력 강화운동 해야함.. 앉아서 해도 좋고 서서해도 좋음.. 하루에 60초 70세트씩 하셈. 그렇게 3년이상씩 하면 천천히 돌아옴.
할때 엉덩이도 집어 넣으면 더 좋음. 이런 부분은 스스로 연구해서 세트와 운동방식을 본인만의 방식으로 바꾸어나가보셈.
앤써니 : 선생님 빠이팅 좋네요.
댕댕이 : 헐 종아리 운동한다고 뒷꿈치드는거 매일하는데
오다리운동인줄도 몰랐네요
주먹도 들어가던 오다리였는데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엄청 좁아졌어요

[Sub] 휜다리 교정 비결 딱! 알려드림 / o다리 x자다리 다 드루와

안녕하세요 벨라샘입니다!
썸네일의 사진은 제 실제 오자다리 Before, After 사진입니다 :)
제 다리가 일자다리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 영상에서 사용한 도구 : 바른자세 벨트, 도깨비 폼롤러, 다나손
- 도구 구매처 www.smuv.co.kr
SNPE는 벨트와 도구를 활용한 운동입니다.

* Tools used on the video:
SNPE Leg Belts, Dananson, Goblin Form Roller
- where to purchase the tools : https://www.amazon.com/SNPE-Belts-Posture-Corrector-Relief/dp/B08H19S3XC/ref=sr_1_8?dchild=1\u0026keywords=SNPE\u0026qid=1621568421\u0026sr=8-8

SNPE is an exercise that uses belts and other tools.

#오다리 #x자다리 #휜다리교정 #SNPE #일자다리 #bowleg #bowlegcorrection #bodycorrectio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only1bella_snpe
* Blog : http://blog.naver.com/goldenhipbella
fst.젼 : 진짜 귀에 쏙쏙!홈트족이라 까페며 영상이며 엄청 뒤져보는데 벨라쌤 설명이 젤 알아듣기 쉽고 좋아요. 가까우면 진짜 직강듣고 싶은디ㅜㅜ앞으로도 영상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ZEE J : 설명이 구체적이고 동작마다 예시를 잘 들어주셔서 이해가 더 잘되네요!! 허리라인이랑 복근특집도 부탁드려용❤️
김민규 : 벨라쌤 ~~~~~~~~~~ 벨라쌤 수업 들으면서 점점 건강해지고 있는 1인..! 설명이 정말 듣는사람에게 친절하고 더 집중하고 싶게 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쌤 수업이 너무 좋답니다 화이팅이요!!!!!!
엣지채널 : 설명이 귀에 딱딱!! 꽂히게 잘들어와용♥ 바로 구독 ㄱㄱ 입니다~!!
쑥 : 벨라샘이 최고인거같아요
다른 jxxx는 입으로만 운동하고
동작은 안가르쳐줘서 짜증 낫는데
찾다가 벨라샘을 만낫는데 너무 정확하게말씀도 예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정말 행운이네요 ㅡ실천만 남앗네요
감사합니다

아침 1분 휜다리 교정 운동법 [O다리 교정 운동] (eng sub)

쉽고 간단하며, 3가지 메커니즘을 활용한 초간단 교정 운동법입니다.
매일 아침, 자기 전에 꼭 해주세요.

O다리 교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http://healthkeeper100.tistory.com/137?category=754781
김소은 : 헐 이거 총 3세트씩 했는데 무릎 진짜 좁아졌어요 살짝 힘주면 바로 다리 붙었어요 한 번만으로 효과 나타났다는 건 대박이지만 실생활에 바른다세로 살아가면서 이 운동 한 번 씩 해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피지컬갤러리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열심히 운동할게요
ᄒᄒ : 1. 런지자세 (골반 앞바라봄, 발바닥 바닥에 붙임, 뒷다리 쭉펴고 발 바깥으로 여는데 되는만큼 적당히 열기)
2. 앞다리의 무릎을 바깥으로 열기
3. 각 다리 20번씩 3번 반복
구미가당기네요 : 진짜 효과 있어요
이거 하기 전부터 일부러 일자걸음으로 걷게 의식하며 걸었었고 이거까지 하니까 엄청 단기간에 교정되었어요! 너무 좋아요ㅠ
달달한콘치즈 : 이거 자극 잘 안오시는 분들은 체중을 오롯이 앞으로 뻗은 다리에만 싣는다고 생각하시고 바깥쪽 엉덩이로만 무게를 지탱하시려고 노력하시면 될것 같아요
ᄁᄅᄅ : 와 이거 방금 해봤는데 진짜 효과 있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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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휜다리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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