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당동배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선덕여왕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3:14:02 댓글 0

본문

이틀 동안 점심 피크 타임에 걸어서 배달 알바 시급 2000원?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오랜만에 걸어서 배민커넥트 도보 알바를 해보았습니다....
콜이 없네요



#배민커넥트 #배달알바 #단기알바 #배민커넥트도보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비 내리는 포장마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One FIne Day -

Atlantis by Scandinavianz https://soundcloud.com/scandinavianz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2RBub45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Aritist : 오늘의 일기
Link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4rFS9nLw2AiBNiDWBNChg
윤날개 : 아ㅋㅋ 이번꺼 왜 웃기지ㅋㅋㅋ
남자Air : 도니형 항상 재밋게 봅니다요.
다양한 경험을 대리만족하면서 봐서 너무 좋아요
마시멜로 : 열심히도전하는점에박수를보냅니다~
화이팅^^~
바이칸 : 와코로 배민커넥트하실때가 제일 컨텐츠가 쏠쏠하게 나왔을거라는걸 느끼실것 같아요.
a매미령 : 아쉬우니 걸어서 부산까지 갑시다 ㅎㅎ
고생많으셨어요

한양대역(왕십리) 맛집 한편으로 끝내기 8곳 후기 , 가성비 최강의 대학가 음식

아주아주 인상적이었던 정말
착한 맛집골목이라고 느껴졌어요
이런 맛집골목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ㅎㅎ


1.행운돈까스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8-44

2.돼지분식
행운돈까스옆

3.끄뜨머리집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96 1층

4.알촌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112

5.도스마스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8-35

6.와와레스토랑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8-61

7.호코리그릴구이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9-2 1층

8.마쿠마라탕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112
하이갱스 higaengs : ※2번식당 돼지분식에서 제가 받은 찌개는 (각종 찌개종류,라면종류는) 이모님께서 학생들 챙겨주시는 마음으로 주신 '서비스' 개념이므로 메뉴 주문시 필수적으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라는점 참고해주시길바랍니다
(특히 피크시간 바쁜시간에는 더욱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ㅜ)
하냥 : 잘 모른다면서 행돈골목으로 직행이라... 고수군요
마르코 : 웬지 고독한 미식가 느낌도 나고 골목에 맛집이 모여있는 한양대 대학가 정과 맛이 남아있는 곳이라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주말에 한 곳씩 공략해봐야겠습니다.
인생은 1P : 90년대에 다닌 학교인데, 행운돈까스는 아직도 있네요...헐...처음 나온 골목이 예전엔 봉봉,우리네...저렴한 가격으로 찌개 하나 시켜놓고 소주 조지던 골목이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치우천황 : 와우~ 20년 전이랑 가격이 별 차이가 없네요!
근데 행운돈까스 말고는 다 그땐 못 본 가게들...
혹시 지금은 없어진 목제소 앞 닭곰탕집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그 맛이 너무 그립습니다.

배달대행 행당동 초스피드 달려!!

추억의 왕십리~^^
마니먹자[Maney mukza] : 대행콜비 수수료 얼마세요?
마니먹자[Maney mukza] : 다리 밑으로 달리네요

... 

#행당동배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