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편입예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뽀또샵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8 05:16:39 댓글 0

본문

2021 편입 합격생의 시험 후기

작년에 시험 보고 나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거 갖다 썼어요
전 성적 하위권이었고 ,,,, 자신 없어서 원서 되는 대로 다 넣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2021_study._

+오타 죄송합니다 ,, 생각보다 너무 많이들 봐주셨더라고요 ,,, !
1. 숭실대 all독해 아니네요..! 여기는 원래 버리고 가서 관심이 없었더니....ㅎ
2. 단국대 제가 넣은 곳 지원 인원 88명이 아니라 63명이었어요 88명은 다른 학교였어요 머쓱 ,,,

숙대 0:18
국민대 0:34
이대 0:51
단국대 1:07 (예비 12)
경기대 1:34 (예비 3)
가천대 1:54 (예비 11)
건대 2:12
숭실대 2:26
인하대 2:59
가톨릭 3:13 (추합)
동국대 3:35
성대 3:44
명지대 4:06
서강대 4:23
외대 글로벌 4:32 (예비 2)
아주대 5:12 (추합)
한성대 5:48 (추합)
상명대 6:04
경희대 6:19 (1차합)

#편입 #편입합격 #편입생 #편입성공 #브이로그 #vlog #편입후기 #학사편입 #대학생 #합격 #합격후기 #편입브이로그 #편입영어 #편입시험
4조 백승일 : 지나가던 21년 이공계 편입러 입니다 새벽에 편입 생각 많이 나서 검색하고 들어왔는데 반갑네요! 인문계열이면 인원수 반토막나고 진짜 박터졌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
주간편입 : 멋집니다 ^^ 이런 영상도 만들어 올려주셔서 많은 준비생분들이 도움될듯해요 ! 곧 시험기간이 오는데 많이들봐야겠어요 !
신세경 : 너무 수고하셨고 멋지십니다ㅠ 일반문과인 저도 20개정도 쓸거같아요.. 인원 1명씩인 학교는 제외하고요.
기출 점수도 낮고 오답하는것도 수월하지가 않아서 아직 준비가 안됐나 싶지만... 걱정한다고 달라질건 없으니 ..잘 보고 올게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편입:다푼다 :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합격생들이 편입다푼다라는 커뮤니티 운영중인데 이런 영상이 많이 공유되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한철웅 : 인문계 편입은 진짜 빡세다고 들었는데 ㄷㄷ 수고하셨습니다! 20군데중에 대부분 면접이 없으셨나요? 토익은 몇점정도 셨나요?

편입합격과 예비번호 결과받기까지 | 포기할까 고민중이신가요?|합격 과정 경험담과 조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서영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영상이에요ㅜㅜ 모두 잘지내시죠? 저도
공부하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정말정말 꼭 보셨으면 좋겠는 영상을 찍었어요.
정말 제가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도 조금만 더 버티셨으면 좋겠어요.
11월에 저는 정말 너무 심하다싶을정도로 공부가 안되었어요..
여러분 그런데 정말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것 같아요.
끝까지 가봐야 알 수 있어요!
제가 그랬던것처럼 정말..
영상 보시고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가을바람 -




#편입
#편입합격
#편입예비번호
나아가는서영이 : 여러분 정말 결과는 그 시험장에 가봐야 알 수있는 것 같아요. 결과적으로 다니게 된 대학 말고도 다른 예비번호 받은 학교에서도 합격을 받은걸 보면 정말 여러가지 가능성이 있어요. 11월 너무 힘든 시기이지만 정말 조금만 더 힘내서.. 시험장까지 꼭 가자!라는 목표를 갖고 화이팅해요!!
지금 슾 하자나여? : 서영님 저번에 공부 스케줄 표 메일로 받았던 사람입니다ㅏ 어제 동기부여가 될 만한 일을 계기로 사그라들었던 편입에 대한 마음 다시 다잡고 채널 방문 했는데 여기서도 용기를 얻고 갑니다 감사해요
Ti09 : 현제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 대학생인데요
1.성적은 총점 몇점이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 그리고 혹시... 편입을 하기전 대학을 다닐때 하셨던 전공 공부 법이나 팁에 대해 알려주실수 있나요??ㅠㅠ 일단 졸업하기 전까지 성적은 중요할거 같아서요..
이채은 : 11월 되서 딱 지쳣는지 저도 3시간정도밖에 공부를 안하더라고요..오늘 목표대학 한번 돌고 오는 지하철에서 이 영상을 보는데 마음을 다잡게됩니다. 감사합니다^^
박여진 : 안녕하세요. 독학으로 이번 편입준비생이에요. 당장 내일모레가 시험인데 점수는 안오르고 희망이 없는거 같아서 접수 해놓은 것도 보러가지 말까 이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근데 서영님 영상보고 지금까지 혼자서 잘 준비를 한거든 그게 아니든 지금까지 한게 아까워서라도 만약 떨어지더라도 당당하게 시험보고 떨어지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을 다잡게 되었어요..
이 영상을 조금이라도 일찍 봤으면 좋았을껄 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본 거에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힘내보려고 합니다!
다른 편입생분들도 화이팅!

추가합격 전화받았지만 1초만에 불합격됐습니다

#추가합격 #정시 #서울시립대
강성태 영문법 필수편 https://goo.gl/HtxC2u
강의도 무료로 들으세요!

속보) 「강성태 영문법 필수편」 강좌 출시
▶ https://goo.gl/cFdcmo
[무료] 공부법은 물론, 습관까지 만들어 드려요.
진영 : 성태쌤도 영상에서 말씀하시지만 합격처리 됐습니다! 담당직원도 최대한 추합받으려고 전화했다가 규정이 있으니 아차 싶어서 끊은거 같은데 다행히 학교에서 융통성있게 처리한 거 같네요.
재수하기싫은데 : 성태형 어제 수강신청해서 오늘부터 강의듣습니다 정말열심히해서 영어에대한 고정관념을깨부쉴거에요!
je lee : 다들 글만보셔서 자세한 내막은 정확히 모르시는거같은데 합격취소하는 학생이 마감직전에 통보를해서 교직원이 끊자마자 연락을 돌렸는데 알고보니 9시넘어서 끊은겁니다
교직원이 여유부리고 놀다가 그렇게 된 게 아니란말입니다
9시까지 근무하면서 한명이라도 더 합격시키려 한 사람을 모욕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네요
잘못이라면 이상한 시스템과 마감 직전에 합격취소 통보한 학생 잘못밖에 없을겁니다
귱티비 : 진짜 합격했으면 좋겠다 ㅠㅠ
김완기 : 연락돌리는 행정처에서 한명이라도 합격시킬려고 전화했는데 욕먹는 클라스 ㅋㅋ 학생은 자신이 합격할 기회가 있었다는걸 알면 이런식으로 매스컴이나 sns올려서 학교랑 결판짓겠지.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학생한테 싸울 기회라도 제공해줬는데 앞뒤사정 안보고 욕부터 박아버리네. 이래서 이 나라에서는 남 도와주지말고 규정벗어나는 짓만 안하면 된다 괜히 선심쓰면 욕을 배로 쳐먹거든

... 

#명지대편입예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