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사랑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2회 작성일 2022-01-02 16:59:35 댓글 0

본문

수면마취 후 매복사랑니 4개 동시 발치 생생후기

저의 사망니 아아니 사랑니 브이로그 ....
재미있게 보셨나요 ....
(수면마취 덜 깨서 헛소리 한거 영상으로 보고 정말 ... ...하 .., ;;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너무 괴로웠던 날들이 지나고
저는 지금 많이 회복해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있어요 (술 , 고기 , 술 등)
(결론을 정리하자면 .. 한쪽씩 뽑는게 좋을것같다는 ..저의 솔직후기ㅋㅋㅋ)

아마 이 영상을 보시는분들 대부분이
사랑니 발치를 앞두신 분들이실텐데,
긴장 하지 마시고 , 어차피 해야 하는거 빨리 가서 뽑으시고 개운하게 !!!!
얼른 뽑고 오셔요 !!! 저도 했습니다 ㅠㅠㅠㅠ

히히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스리안!
다음주 일요일 저녁 8시에 만나요 ' -'!!

#사랑니 #매복사랑니 #수면마취 #매복사랑니4개 #사랑니동시발치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구릉구릉♥\r
☆★☆★☆★☆★☆★☆★☆★☆★☆★☆★☆★☆★☆★☆★☆\r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yeseul0104\r
♡Contact Us : bhys0801@sandboxnetwork.net\r
\r
COPYRIGHTS ⓒ 2018 BY YESRIA ALL RIGHTS RESERVED.\r
☆★☆★☆★☆★☆★☆★☆★☆★☆★☆★☆★☆★☆★☆★☆
예진 : 마취 안풀렸는데도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롤 케이크 간호사분들 드리라는거ㅠㅠㅜㅜㅜ마음씨가 이뻐요 ㅜㅜㅜ 아프지말아요 흑흐규ㅜㅜ 사랑니 미워!!!
챠밍 : 사랑니 발치 전부터 진짜 고통스럽고 걱정되고 하는데ㅠㅜ 언니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아픈 와중에도 초코롤 챙기는건 너무 귀엽...
앵빼애 : 매복사랑니 뽑고 하나도 안아팠습니다 기 받아가세요
김정선 : 마취로 정신없으신데 간호사님들 챙기는 모습 너무 보기좋당''
여기서 나오는 예스리아님의 착한 성격!! 멋져용,,❤
TY FL : 이미 늦었지만 여러분 마취풀리기전에 꼭 처방받은 진통제 드세요! 마취풀리면 어마어마한 아픔이 찾아옵니다!!

현미경으로 보는 매복 사랑니 최소 절개 발치

현미경을 사용하면, 시야 확보가 잘 되서 절개를 적게 해도 되고, 발치 시간도 줄어듭니다.
사랑니를 빼는 동안 아픈 것은 마취가 잘 되면 아프지 않고, 마취가 잘 안되면 아픕니다.
이렇게 조금만 절개를 해서 발치를 하면, 마취가 풀린 후, 아픈 것이 덜하고, 붓는 것이 덜하고, 상처가 작아서 치유가 빨라서 병원에 가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 댓글에 퍼온 게 아니냐는 글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병원 이름 오픈하면, 퍼온 게 아닐까요? 장비 사진을 올리면 퍼온 게 아닐까요?
의심을 가지면, 그걸 100% 해소시킬 방법은 거의 없어요. 세상이 너무 상업화로 돌아가다 보니 불필요한 오해가 많이 생기네요. 이런 게 다 사회적 비용일텐데...
c victoria : 헐. . 치과샘 존경. . 대단하심 ㅠㅠ
이지혜 : 사랑니 빠진 자리 쥰내 시원하다
전무 : 선생님 오늘 자기전에 사랑니쪽이 아파서 만지다가 사랑니일부분이 빠졌는데 피가 많이나고 나머지 부분이 살에 붙어있고 구멍이 남아있는데 병원을 가봐야겠죠..?
꽂송이 : 사랑닛 수술 꼬옥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받아야 안전해요 저는 15년전 아래 잇몸 양쪽에 사랑닛 두개 윗못 끝쪽에 사랑닛 한개 3개 서울대의학박사한테 발치 수술했어요

고난이도 수술이에요
최한빈 : 저거 꼭 빼야해요?

#18, #28 Extraction of Wisdom teeth with Forcep and Elevator - 상악 수직매복사랑니 포셉발치 , 엘리베이터발치 - 30

#18 Extraction of Wisdom teeth with Forcep
#28Extraction of Wisdom teeth with Elevator
- Dr. Kim Young Sam
최경민 : 선생님 발치 교정을 앞두고있는 중학생 3학년 학생입니다 너무 멋있으세요!!
쌈박자 : 안녕하세요 선생님! 하악 매복 사랑니 2개 전에 발치하고 상악 사랑니 2개 슬슬 뽑을 예정인데 둘다 일반 어금니처럼 곧게 자랐더라구요! 근데 칫솔이 잘 안닿고 스트레스받으면 그 쪽 잇몸이 돌아가면서 부어서ㅠㅠ 바르게 났어도 뽑는게 낫겠죠??
귀여븐다람쥐 : 제가 다녀온 치과는 저렇게 빨리 못빼던데. 여기는 엄청 빠르고 시원하게 빼시네요.
부울경에이스 : 왼쪽 상악사랑니 뺄때 포셉이 아니라 도라이어같은걸로 잇몸에 대고 빼는거 잇못에 상처안생기나요? 마취울리면 멍든거같은 느낌있지않나요?
루나 :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하고 기분이 좋네요

... 

#목동사랑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03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